사랑하니까 season 2

미르2030 | 씨앤톡 | 2008년 12월 0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5,880원

판매가 5,880원

도서소개

당신의 마음이 늘 내 마음과 같았으면 좋겠습니다. 20대의 사랑이야기(www.mir2030.com)에 올라온 실제 사연을 카툰으로 재구성한 카툰에세이. 가슴 벅찬 사랑 성공사례에서부터 가슴 아픈 사연까지 100만 회원이 함께 축하해주고 조언해주었던 20여 가지 사연을 카툰에세이로 엮었다. 이 책은 4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는 남자와 여자의 차이를 미묘하게 다룬 사랑이야기 남자와 여자, 2부는 실제 프러포즈 사례를 감동적으로 엮은 프러포즈, 3부는 이런 사랑도 있구나 싶은 신세대의 사랑이야기 사랑2 , 4부는 한번쯤은 누구나 생각해볼만한 문제를 설문을 통해 조사해본 사랑에 관한 짧은 생각 편으로 엮었다.

목차소개

1부 - 남자와 여자 * 건전지 * 쇼핑의 차이 * 사랑은 변하지 않아 * 짝사랑 * 핑계와 변명 *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 * 이등병 2부 - 고백 * 연인이별 * 도끼 * 가지 마! * 마음속 태양 * 마지막 고백 * 인디언 * 내 여자에게 * 마지막 히어로 * 로또 3부 - 사랑 2 * 사마귀 사랑 * 그녀 * 엄마 사랑해요 * 1만km 사랑 * 접속 * 습관 * 카네이션 * 이별 처방전 * 운명 4부 - 설문조사 * 부모님은 모실 겁니까? * 동거 경험 * 사랑이 먼저냐 우정이 먼저냐 * 큰 빚을 떠맡은 사람과의 결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