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리기 쉬운 영어 15일에 OK

김기홍 | 오늘 | 2002년 05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슬슬 놀면서 봐도 영어가 쏙쏙 머리에 들어온다!" 틀리기 쉬운 영어 사례를 634가지를 정리해 놓았다. 이 책 한 권에 15일만 투자하면 틀리기 쉬운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다. 우리가 10년 넘게 영어공부를 해도 영어가 잘 안 되고 또 헷갈려서 틀린 영어를 구사할 때가 많은데 바로 이런 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공부하기 쉽게 체계를 잡았으며 주를 달아 익히기 편하게 했다. 15일만에 이 책과 함께 놀면 틀리기 쉬운 영어가 쉽게 정복된다. 오늘 영어연구회에서 실수하기 쉬운 영어를 연구, 검토해서 공부하기 쉽게 체계를 잡고 주를 달아 익히기 편하게 설명했다. 634가지의 사례를 차례로 정리하여 네개의 분류로 묶었다.. 첫째는 명사로 영어를 생각하는 구성으로 명사의 개념을 먼저 알자! 명사는 수와 관사로 인해 잘못 사용될 수 있다. 명사에는 항상 수의 개념을 수반하는 셀 수 있는 명사와 수와는 상관없는 셀 수 없는 명사가 있고, 셀 수 있는 명사의 단수형에는 특정 관용구를 제외하고는 항상 관사 또는 다른 한정사가 붙는다. 둘째로는 동사로 영어를 생각하는 구성으로 동사에는 자동사와 타동사가 있고, 동사를 중심으로 영문은 크게 5문형으로 나누어진다. 세번째로 수식구조에 대하여 알아본다. 보어로서 명사를 수식할 경우(서술용법)에는 주로 형용사가 사용되지만 직접명사의 앞, 혹은 뒤에 붙어 수식할 경우(한정용법)에는 형용사, 동사, 명사, 부사, 부정사구, 전치사구, 관계절이 사용된다. 마지막으로 평서문과 의문문등의 문장구조를 이해하고 익히면 그에 따른 응용도 쉬워진다..

저자소개

경북대 재학중 캐나다 ALBERTA 대학으로 유학하여 동 대학과 대학원을 수료하고 미국 STANFORD 대학에서 D.Litt. 과정을 이수했다. 경북대, 전북대에서 강사를 역임했고 전문 입시 학원인 종로학원, 서울학원, 양지학원의 인기 영어강사였으며 현재 고려학원 교수 연구실의 주요 멤버로 있으면서 영어교재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또 월드컵 대사로 귀빈들의 영어와 일어 통역을 맡고 이다. 저서에, , , , , , 등이 있다.

목차소개

1. 명사로 생각해 보는 영어 셀 수 있는 명사 - 단수 셀 수 있는 명사 - 복수 셀 수 없는 명사 한정사 틀리기 쉬운 명사의 용법 대명사 2. 동사로 생각해 보는 영어 시제 자동사 타동사 일정한 전치사를 수반하는 동사 부사, 전치사를 수반하는 관용구 정확한 동사의 선택 기타 3. 수식 구조 명사의 수식 명사 이외의 수식 비교 4. 문 의문문 감탄사 부정문 주절과 종속절 기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