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셋 모옴 단편집 - 스테디북 54

서머싯 몸 | 청목사 | 2005년 01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1921년 란 잡지에『레드』라는 제목으로 게재되었던『돌아온 여인』, 이기적인 여자, 바탕이 좋지 않은 여자들에 대해 비난과 모성애를 가진 여자, 정직한 여자, 눈치빠른 여자, 내면에서 우러나는 매력을 지닌 여자에 대한 마음이 섬세하게 표현된『루이즈』『점심』등 서머셋 모옴의 단편을 한데 모아 엮었다.

저자소개

William Somerset Maugham : 1874~1965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나 10세때 양친을 잃고 목사인 백부집에서 성장한 모옴은 불행항 어린시절을 보냈다. 런던의 성 토머스 의학교에 입학하여 의사면허를 취득하나 작가를 지망하여 10년간 파리에서 가난한 생활을 하였으며 1897년 첫 소설 를 발표하였고, 1908년에는 , , , 등 희곡을 발표하였다. 작품으로는 , , , 둥이 있다. 는 20세기에 출간된 수많은 소설들 중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읽히고 화제를 불러 일으킨 작품으로 작가의 세계를 문학계에서 가장 국제적인 유명 인물로 만들어 놓았다. 이 소설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로는 먼저 상징적인 제목을 들 수 있다. 즉, '달(月)'과 '6펜스'가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는데 달은 만져 볼 수 없는 것, 즉 범속성을 뜻한다고 볼 수 있다. 제목보다 더 화제가 되었던 것은 이 소설이 프랑스 후기 인상파 화가 '풀 고갱'을 모델로 하였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글은 특정 인물에 대한 전기 소설은 아니며 '풀 고갱'이라는 특이한 인물의 이미지와 작가의 상상력으로 창조된 픽션이라고 할 수 있다. 작가는 이 소설 속에서 '6펜스'를 버리고 '달'을 찾아 떠나는 이상적인 삶을 추구하는 한 인간의 광적인 삶의 모습을 그렸다.

역자소개

전북 전주 출신으로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단편 「대결」로 등단했다. 한국문인협회 회원이다. 「어린이 자유」 편집장을 역임했음며, 「보이지 않는 힘」 「다시 상경기」 등이 있다.

목차소개

돌아온 연인 에드워드 버나드의 타락 매킨토쉬 점심 개미와 배짱이 약속 루이스 작품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