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의 꿈의 집 - 스테디북 90

루시 M. 몽고메리 | 청목사 | 2005년 01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양친을 일찍 여의고 고아원에서 살다가 매트와 마틸다에게 입양된 빨간머리 앤. 천방지축인 것 같으면서도 감수성 예민한 그녀의 이야기에 많은 이들이 푹 빠졌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이 책은 소녀였던 앤이 여인이 되어 겪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앤은 자라서 대학에 들어가고,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한다. 앤은 어려서부터 꿈에 그려온 자신의 꿈의 집에서 그 옛날 에이번리 초등학교에서 앙숙이었던 길버트와 사랑에 빠져 마침내 결혼을 하고 아기를 낳는다.

저자소개

1874~1942 1874년 캐나다의 프린스에드워드 섬에서 태어났습니다. 이 섬은 『빨간 머리 앤』의 배경이 되는 곳이기도 해서 오늘날 관광지로써 각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몽고메리는 2세 때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마을에서 우체국을 하고 있던 외조부모의 보살핌을 받으며 성장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문학적 재능이 뛰어났던 몽고메리는 15세 때 「캐나디언」지에 시를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1908년 자신의 외로운 소녀 시절의 경험을 소재로 창작한 『빨간 머리 앤』을 출간하여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습니다. 이후 앤을 주인공으로 한 『에이번리의 앤』등 속편을 발표하여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역자소개

한국외국어대학 스페인어과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홍아타이어 무역부 중동담당을 했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월스대학 마케팅과를 졸업했고, 주요 역서로「사랑이 싹틀 때」「제인에어」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앤의 과거 앤의 애정 앤의 행복 앤의 꿈의 집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