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성공은 긍정의 말에서 시작된다

유성은 | 중앙에듀북스 | 2018년 01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 사소한 긍정의 습관이 당신의 운명을 바꾼다!
* 모든 성공의 원천인 긍정의 힘을 기르고 활용하는 지침서!

시간관리 전문가로 명성이 높은 저자는 긍정의 힘을 기르고 활용하는 지침서인 이 책에서 젊은이들에게는 강한 도전의식을, 열등감의 늪에 빠진 사람들에게는 용기를 불러일으키려 한다. 실패해서 좌절한 사람들에게는 희망을, 인생을 가치 있게 살려는 사람들에게는 올바른 삶의 방향을 제시한다. 책과 함께 여행하다 보면 생각과 행동에 미묘한 변화가 찾아오고 어느새 긍정적인 습관이 몸과 마음에 배어들어 행복과 성공도 저절로 따라올 것이다.

◎ 출판사 서평

* 이 세상 모든 위대한 인물들은 절대긍정주의자였다!
* 성공적인 삶을 산 위인에게 배우는 긍정의 지혜!

세계적인 불황, 청년실업, 양극화 등 많은 어려움이 우리 앞에 있다. 개인의 삶을 어렵게 만드는 사회의 구조적 모순도 여전하다. 부정적인 분위기에 국민들은 불안하다. 특히 청년들의 사기가 상당히 저하되었다. ‘헬조선’, ‘흙수저’라는 말에서 노력해도 헛수고라는 절망감이 읽힌다.
그러나 하늘은 스스로 노력하는 자를 돕는다지 않는가. 청년 시절 극심한 열등감에 사로잡혔던 저자가 긍정의 힘으로 난관을 극복하고 여러 책을 집필하며 다방면에서 성공적으로 활동했듯이, 수많은 위인이 긍정의 힘으로 온갖 역경을 이겨내고 성공을 이루었듯이, 긍정의 말로 가득한 이 책을 길잡이 삼아 지금 할 수 있는 일부터 하나하나 하다 보면 뜻밖의 길이 보일 것이다.

* 인생은 생각대로 된다!
* 부와 건강, 즐거움과 성공을 가능하게 만드는 긍정의 위대한 에너지!

긍정은 행복과 번영을 가져오는 힘으로, 우리는 평생 내면의 긍정적인 요소를 잘 찾아 부지런히 활용해야 한다. 그것이 우리를 끝까지 지켜주는 힘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단기적이고 거창한 변화보다 점진적 성장에 중점을 두고 독자들이 실질적으로 할 수 있는 긍정의 방법만 골라 제시했다.
1장에서는 삶의 성공은 태도에 달려 있다, 긍정주의와 부정주의, 긍정을 말하자, 자신감을 키우자 등 긍정의 힘을 기르는 기본단계 7가지를 설명했다. 2장에서는 기쁨을 연습하자, 감사하자, 인내력을 기르자, 비전을 추구하자, 목표를 지향하자, 효과적으로 노력하자 등 긍정의 힘을 기르고 활용하는 전략 8가지를 제시했다. 3장에는 긍정적인 자세로 역경에 멋지게 대처한 위대한 위인 9명의 이야기를 담았다. 부록에는 긍정에 관한 짧은 글 15편을 수록하는 한편 마음에 새기고 삶의 지침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긍정 관련 명언 100가지를 인용했다.
자신이 살아온 여정을 깊이 살펴보고 지금 모습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자. 결코 쉽지 않겠지만 이 과정이 자기 발전으로 나아가는 출발점이다. 익숙한 사고와 행동에서 과감히 탈출하자. 편안함과 안전함만 추구하면 삶은 제자리에 머물거나 퇴보한다. 이 책을 여러 번 읽고 실천방안을 꾸준히 연습하다 보면 예전에는 미처 몰랐던 놀라운 긍정의 힘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 유성은

시간관리 전문가이자 인생설계, 인생상담 전문가이다. 월드비전 성남사회복지관장, 사업부장, 교육연수부장, 안산대학교 외래교수, 기업체 교육강사, 수원지방법원 상담위원을 지냈다.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시간관리 전문서적인 《시간관리와 자아실현》(1988)을 저술하였다. 그 후에 여러 계층을 위한 시간관리 서적을 펴냈으며 책과 방송과 강의를 통해서 한국인의 시간문화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삼성그룹 최고경영자, KBS 직원연수, 광운대 최고경영자 과정, 기업체, 정부청사, 지자체, 대학교와 사관학교, 교회와 성당, 중·고등학교 등 다양한 대상으로 1천 회 이상 강의를 했다. 주요 매체에 칼럼을 기고했으며 중학교 1학년 기술가정, 초등학교 3학년 국어활동 교과서에 지은이의 글이 수록되어 있다.
주요 저서로는 《내 인생을 바꾸는 시간관리 자아실현》, 《성공하는 사람들의 시간관리 습관》, 《사장의 시간학》, 《돈이 모이는 시간사용법》, 《시간에 쫓기는 아이, 시간을 창조하는 아이》, 《청소년을 위한 시간관리와 공부비법》, 《이순신처럼 생각하고 리드하라》 등이 있으며 단행본 46권을 펴냈다.

목차소개

머리말

1장 긍정의 힘을 기르는 기본단계
삶의 성공은 태도에 달려 있다
긍정주의와 부정주의
긍정을 말하자
자신감을 키우자
좋은 면을 바라보자
나를 긍정하자
다른 사람을 긍정하자

2장 긍정의 힘을 기르고 활용하는 전략
기쁨을 연습하자
감사하자
인내력을 기르자
비전을 추구하자
목표를 지향하자
효과적으로 노력하자
시간에 대한 바른 태도
긍정주의에도 균형이 필요하다

3장 긍정주의자의 슈퍼 모델
예수
엘리자베스 1세
이순신
윈스턴 처칠
프랭클린 루스벨트와 엘리너 루스벨트
오프라 윈프리
마쓰시타 고노스케
정주영

부록 긍정주의에 관한 짧은 글과 100가지 긍정 명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