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마시다

최원 | 환상미디어 | 2006년 11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운 첫사랑이 하영에겐 10년간 짝사랑으로 머물러 있다. 잊으려 노력하던 그녀의 옆집에 첫사랑의 승현이 이사를 온다. 가슴 설레던 짝사랑의 기억은 현재의 일상 속에서 조금씩 회상되어진다. 평범하고 조금은 고지식한 하영과 상처투성이인 플레이보이 승현의 아슬아슬한 사랑이야기. 서로 솔직하지 못해 너무 오랜 시간을 돌아서 만나게 된 두 사람 앞에는 더 큰 벽이 그들을 가로막고 있었으니….

저자소개

최 원 1975년 5월생. 감정의 기복이 심한 쌍둥이자리. 서양화를 전공했으나, 만화에 열광하고 뒤늦게 글 쓰는 재미에 빠져있음. 입에서 흥얼거리는 노래는 만화주제가. 예쁜 색의 볼펜을 모으는 취미가 있다. 가족, 레드, 커피, 향수, 동동주, 막국수를 좋아한다. 을 연재 중.

목차소개

- 프롤로그 제1장 설렘의 시작 제2장 제비꽃의 꽃말 제3장 너 그럴 때면 제4장 진심 제5장 첫 번째 이별 제6장 친구라는 이름 제7장 두번째 이별 제8장 사랑을 마시다 제9장 크리스마스이브 제10장 연인은 시련에 강하다 제11장 익숙해진다는 것 제12장 내 눈물이 하는 말 제13장 행복할 권리 제14장 가족의 의미 제15장 결자해지 제16장 얼음물에서의 초야 - 에필로그 - 작가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