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바로바로 찾아보는 세상 쉬운 경매 핸드북

김희정,이승호 | 좋은땅 | 2017년 12월 2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800원

판매가 5,800원

도서소개

경매의 개념과 절차는 물론 성공 노하우까지, 부동산 경매에 꼭 필요한 핵심 내용만 집약해 정리한 일종의 썸머리(summary) 노트다. 부동산 경매투자 최고전문가인 (주)부동산인사이드 이승호 대표의 실전 노하우를 왕초보도 바로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쉬운 문체로 서술해 ‘경매는 어렵고 위험하다’는 선입견을 한 방에 날려준다.

저자소개

김희정 / 방송작가 10년과 과학칼럼리스트 10년, 합이 20년간 글을 써 온 글쟁이다. 현재 동아사이언스 고정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정부출연연구원 사사(社史)를 주로 작성하고 있다. 우연한 기회에 부동산경매에 발을 들인 뒤, 도전의식에 발동이 걸려 어려운 경매용어와 이론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책을 쓰리라 1년을 매달린 끝에 이 책을 만들어 냈다.

이승호 / (주)부동산인사이드 대표이자, 다음 카페 운영자다. 자본금 400만 원을 불과 10년 만에 30억 원으로 만든 부동산 경매투자 최고전문가로, 2008년 『나는 경매투자로 희망의 베팅했다』라는 책을 발표해 부동산투자 붐을 일으킨 바 있다. 한국경제신문 부동산투자 세미나와 LH공사 부동산경매과정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2017년 현재까지 법정지상권, 유치권, 지분 등 70여 건의 특수물건 투자에 성공했다.

목차소개

1. 프롤로그
2. 기본용어 정도는 알고 시작해볼까?
3. 경매 절차 생각보다 간단하잖아!
4. 권리분석 이건 절대 실수하지 말자고
5. 배당 무시했다간 큰코다쳐
6. 물건분석 경매의 핵심
7. 나한테 딱 맞는 경매물건은 무얼까?
8. 법정지상권 심리전에 대비하라!
9. 지분 적은 투자금으로 쏠쏠한 재미
10. 유치권 겁낼 필요 없어
11. NPL 부실해도 괜찮아~
12.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