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에게 키스하지 마!

마릴린 앤더슨 | 휴먼앤북스 | 2005년 05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5,100원

판매가 5,100원

도서소개

왕자가 마법에 걸려 개구리가 되었어요. 개구리는 공주의 키스를 받으면 다시 멋진 왕자님이 되어 공주와 환상적인 결혼을 한대요. But! 백마 탄 왕자님을 꿈꾸는 여자들이여, 개구리에게 함부로 키스하지 말아요. 그 축축한 입술에 아무리 키스해도 개구리는 절대 왕자님으로 변신하지 않을 테니까! 추한 개구리를 멋진 왕자로 오인하는 눈먼 그녀들을 위한 신랄한 지침서. 이 책은 수많은 남자를 만났으면서도 결혼의 문턱을 넘는 데는 수없이 실패한 한 재기발랄한 여성이 ‘개구리’라는 이름으로 세상의 온갖 남자들을 희화화한 책이다. 따라서 이 책은 ‘백마 탄 왕자님’이라는 환상에 빠져 남자의 실체를 똑똑히 보지 못하는 여성들에게 따귀를 한 대 갈기며, “정신 차려! 그는 왕자가 아니라 개구리야!” 하고 따끔한 일침을 놓는 책으로 읽힐 수 있다, 성적·사회적 약자인 여자가 아직도 강자인 남자에 대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보낼 수 있는 카타르시스 가득한 놀이가 이 책에서 펼쳐진다.

저자소개

저자 : 마릴린 앤더슨(Marilyn Anderson) TV, 영화 시나리오와 연극 대본을 쓴 작가이자, 배우이고 개그맨이기도 하다. 또한 뜻밖에 과학잡지에 여러 편의 논문을 기고한 생물학자이기도 하다. 물론 개구리에 대한 논문은 아니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사실은 바로 마릴린 개구렐라 앤더슨이 베테랑 싱글이라는 것! 어릴 때부터 왕자와 공주 이야기를 탐독했던 그녀는 언젠가 자신만의 왕자님을 만날 거라 굳게 믿었다. 하지만, 수십 년이 흐른 지금도… 그녀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 이제 그녀는 싱글 여성들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자기들만의 왕자님을 찾도록 도와주고 있다. ‘12단계 개구리 중독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을 돌며 재치 만점 세미나를 열어 싱글 여성을 위한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역자소개

역 : 이경식 서울대 경영학과와 경희대 대학원 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영화 「개 같은 날의 오후」「나에게 오라」, 연극 「춤추는 시간 여행」「동팔이의 꿈」, 텔레비전 드라마 「선감도」 등의 각본을 썼다. 옮긴 책으로 『나타샤 스토리』『욕망하는 식물』『컨닝, 교활함의 매혹』『유전자 인류학』『안데르센 자서전』『의학사의 이단자들』『벌거벗은 여자』『카사노바 자서전: 불멸의 유혹』『모든 살인은 증거를 남긴다: 법의학과 과학수사』『프로파일링: 범죄심리와 과학수사』『발칙하고 기발한 사기와 위조의 행진』『오바마 자서전: 내 아버지로부터의 꿈』『욕망하는 식물』『직장으로 간 사이코패스』『투자 전쟁』 『나무 공화국』『컨닝, 교활함의 매혹』,『문 앞의 야만인들』,『재생 가능 에너지에 투자하라』등이 있으며, 산문집으로 『나는 아버지다』가 있다.

목차소개

고마운 사람들 서문/ 옛날 옛날에 한 소녀가 살았는데… part 1 사마귀와 함께 사라지다 늘 제자리만 맴도는 개구리 늘 제자리만 맴도는 개구리의 특징 키스가 빵점인 개구리 유부남 개구리 그 남자는 유부남, 당신은 바람둥이. 이 동화는 어떻게 끝날까? 개구리의 겉과 속 변강쇠 개구리 변강쇠 개구리와 사귈 때 반드시 감수해야 하는 12가지 마초 개구리 마마 개구리 '무머 감각'이 넘치는 개구리 아부의 달인 개구리 part 2 개구리의 쓴맛을 보다 몸짱 콤플렉스 개구리 울퉁불퉁 근육질 개구리 옛 애인 생각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개구리 개구린슬럿 경 주차장에서 물을 빼는 개구리 자기 목구멍 속에 개구리를 키우는 개구리 봉쥬르 개구리 개구리 스프 만드는 법 허풍선이 개구리 part 3. 개구리, 네 정체를 밝혀주마 사마귀와 함께 사라지다 갤러리 개구리의 쓴맛을 보다 갤러리 개구질라 구두쇠 개구리지 개구리 장기 놀이 개구라큐라 백작 쥐새끼 개구리 배얌 개구리 당신의 개구리가 혹시 늑대 양의 탈을 쓴 개구리 무늬만 왕자인 개구리 끈적거리는 개굴 동네 갤러리 별난 개구리 갤러리 part 4 끈적거리는 개굴 동네의 악몽 지킬 박사와 개구리 고주망태 개구리 스트레스성 사마귀, 진단과 처방 E=mc개굴개굴 수상쩍은 개굴개굴 대부 개구리 리모델링 전문가 개구리 골초 개구리와 함께 비디오 보기 개굴아, 지구를 떠나거라~ part 5 별난 개구리 모두모두 모여라 정복자 개구리 역마살 낀 개구리 새끼 개구리, 올챙이 노친네 개구리 개구리 해부학 잠보 개구리 워크홀릭 개구리 백수 개구리 도박사 개구리 인터넷 광 개구리 상자에서 튀어나오는 개구리 part 6 여자들이여, 영원히 행복하게 살자 나에게는 개구리, 너에게는 왕자님 당신이 개구리를 간절하게 원할 때 나의 웅장하고 화려한 초록 결혼식 개구리들의 웅덩이를 넘고 넘어서 축하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