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비게이션

중앙일보조인스랜드 | 조인스랜드 | 2009년 06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이름 그대로 부동산 재테크에 대한 내용을 망라한 부동산 투자 지침서이다. 부동산의 기본인 내 집 마련부터 경매, 재개발, 상가, 땅 투자, 임대주택 사업, 그리고 절세비법까지 부동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투자 지침, 및 성공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7명의 전문가들이 각자의 전문 분야에 대해 저술하여 흔히 궁금해하던 사항들을 알기 쉽게 자세히 알려 주고 있다. 부동산과 관련된 이론서가 아니라 실무 지침서로써 현장에서 곧바로 적용가능한 부동산 정보들이 담겨 있다. 이 책을 내비게이션 삼아 부동산 시장을 달린다면 어렵지 않게 원하는 목적지에 도달하여 부동산에 대해 알고 싶었던 사항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김부성 내집마련 부분을 저술하였다. 현재 부동산富테크 연구소장으로 『부동산투자 마지막 5년을 잡아라』, 『부동산 대폭락시대는 없다』 등의 저서가 있다. 저자 : 진성효 경매 부분을 저술하였다. 현재 드림랜드경제연구소 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경매야 한판 붙자』 등이 있다. 저자 : 김학주 재개잘 부분을 저술하였다. 현재 한국재개발투자연구소 소장, 중앙일보 부동산 아카데미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2009 부동산 대해부』(공저) 등이 있다. 저자 : 박경환 상가 부분을 저술하였다. 현재 한누리창업연구소 소장, 상권분석전문가로 활동하면서 상가투자자 및 창업자를 위한 컨설턴트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상가특강』, 『실전상권 분석과 점포 개발』 등이 있다. 저자 : 전종철 토지 부분을 맡아 저술하였다. 현재 (주)KTIES CFO 및, www.jimok114.co.kr을 운영하고 있다. 저서로는 『지목변경』, 『관리지역』 등이 있다. 저자 : 장인석 임대사업 부분을 저술하였다. 동아일보 기자를 역임하였고, 현재 부동산 개발회사 (주)케이디알종합건설 이사이자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부동산투자 성공방정식』 등이 있다. 저자 : 우재경 세금 부분을 저술하였다. 현재 세무법인 가덕 세무사에서 세무사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1. 백전불패의 내 집 마련과 갈아타기 필살기 _ 내집마련 김부성 01 내 집 마련은 선택이 아닌 필수 02 갈아타기 성패는 타이밍이 좌우 03 내 집 마련과 갈아타기는 돈줄에만 투자하라 04 역발상 투자가 최고의 수익률을 보장한다 2. 경기 불황에도 법원에 강남부자들이 몰리는 이유 _ 경매 진성효 01 돈 냄새를 맡은 줄 아는 사람은 지금 법원으로 간다 02 돈 되는 물건과 투자 해법 따로 있다 03 경매 밑천은 정보와 투자 시스템 04 한 방에 끝내는 경매 쇼핑 기술 3. 재개발·재건축·뉴타운 꽃 피울까 _ 재개발 김학주 01 재개발에서 뉴타운으로 갈아타기 02 재개발·뉴타운 수익 극대화 타이밍 03 지역 분석은 투자의 기본 4. 상가 투자 전략과 죽은 상가 살리기 _ 상가 박경환 01 잘 따라 하면 나도 상가 박사 02 상가 투자의 핵 03 쪽박 상가 사이에서 대박 상가 골라내기 04 위기는 곧 기회, 상가 경매 전략 05 죽은 상가 살리기 5.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土, 땅 팔아서 돈 벌기 _ 토지 전종철 01 토지 시장 대세는 이렇게 흐르고 있다 02 돈 되는 땅 현장 답사 03 땅 투자 핵심 전략 6. 돈 버는 재미가 쏠쏠, 임대주택 사업 나서기 _ 임대주택 장인석 01 노후 재테크는 임대가 대세 02 돈이 몰리는 주택임대사업, 어떻게 시작할까? 03 역세권 소형 주택 인기 상승 04 불황 모르는 신세대 대상 풀옵션 원룸 임대업 05 자투리땅 개발하여 임대사업 하기 06 다주택자는 임대사업자로 등록하는 것이 유리 07 환금성 좋은 역세권 오피스텔 투자 요령 08 노후 대비를 위한 전원주택 및 펜션 투자 7. 획기적으로 성공하는 세금 다이어트 _ 절세 우재경 01 일반적 과세 체계 02 개정 세법 03 비과세와 중과세 04 증여를 이용한 절세 05 수익형 부동산의 과세 문제 06 자금 출처 조사 07 기타 절세 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