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가이드 #1] Wunderlist 완전 활용법

이임복 | 인터렉티브북스 | 2015년 02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원

판매가 900원

도서소개

가장 아름답고 가장 직관적인 할일관리 서비스. Wunderlist. 웹과 폰 PC에서 언제나 자유자재로 동기화되는 할일관리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Wunderlist가 답입니다. 게다가 무료 버전으로 사용해도 별다른 기능 제한 없이 동기화가 된다는 것은 더 멋진 점이죠. 머릿속에 있는 복잡한 생각들. 해야하는 모든 일들을 떠오르는 그 순간 Wunderlist에 버리세요. 이 책은 Wunderlist를 가장 잘 사용하기 위한 방법들을 담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폰 테블릿) 와 앱스토어(아이폰/아이패드)에서 Wunderlist를 검색해 다운로드 후 이 책을 펼쳐보세요! 여러분이 궁금한 모든 것들이 들어 있습니다. 혹시라도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걱정마세요. 저자의 이메일로 문의해주시면 24시간 내에 답변드립니다. 혹시라도 Wunderlist가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된다면? 걱정마세요. 개정판이 출간될경우 기존 구매자분들에게는 무료로 개정판을 보내드립니다.

저자소개

이임복 Work Smart not Hard! 당신의 빠른 퇴근을 돕습니다.라는 슬로건의 세컨드브레인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IT 전문 팟캐스트 디지털 히어로 의 공동 운영자이기도 한 그는 누구든지 스마트한 서비스들을 활용해 단순 반복되는 일들을 줄일 수 있다면 그만큼 더 자유롭게 될 수 있다라고 믿는다. 모두의 가이드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들을 가장 발 빠르게 전하려 하고 있다. * email eundang@gmail.com * Facebook https //www.facebook.com/prestonbok

목차소개

머리말
1.Wunderlist란?
2.회원가입 및 기본설정
3.스마트폰에서의 사용법
1. 할일 입력 방법
2. 좀 더 상세한 일정의 등록
3. 카테고리 구분방법
4. 정말 소중한일은 특별하게
5. 나만의 '설정'하기
6. 할일을 다른 항목으로 이동시키기
7. 완료된 항목 다시 보기
4.웹에서의 사용법
5. 조금 더 쉬운 사용법_웹과 앱
1.구글 크롬에서의 쉬운 사용
2.안드로이드폰 위젯 사용법
6.실제활용은 어떻게?
맺음말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