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영업사원은 이런점이 다르다 - 송원재의 세일즈 특강 6

송원재 | 새로운사람들 | 2002년 08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커뮤니케이션, 인간적인 매력, 최대의 성의, 상품의 좋은 사용법 등 자동판매기로는 할 수 없는 서비스가 영업사원이 해야 할 몫이다. 왜냐하면 영업이란 단 한번의 거래가 아니라 연속성의 비즈니스이기 때문이다." 프로세일즈맨으로 거듭 탈바꿈하기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책. 2,000년 한국산업교육대상 수상작인 송원재의 세일즈 특강 시리즈 중 여섯 번째인 이 책은, '현명한 소비자' '강한 소비자'가 늘고 있는 요즈음, 진정한 영업사원은 형식적인 자동판매기 식 영업이 아닌 진심의 비즈니스를 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다년간 세일즈업무 및 현장교육을 담당해 온 저자가 자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리한 '실전용 실천 매뉴얼'인 셈이다. 실무현장에서 잊어버리기 쉬운 영업사원의 진정한 부가가치, 존재이유의 발견을 통한 영업사원이 자기개혁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길라잡이 역할을 할 것이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 성공한다, 고객과 만나는 것을 즐기자, 인간관계의 윤활유,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 등 모두 9장으로 구성돼 주제별로 74가지의 다양한 영업지침을 소개한다.

저자소개

일본의 SANYO, SHARP, NATIONAL, 전기와 BEST, JOSHIN, SEIYU 등의 판매회사에서 선진 영업과 점포 관리 및 판매촉진에 관한 연수를 하였다. SANNO대학 산업능률대학원에서 고객 심리학과 스포츠에서 배우는 리더십, IEC대학에서 생활 심리학과 점포 경영 실무, NTT영업대학에서 COS과정을 전공하였다. 이밖에도 일본에서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시간·목표·행동 관리' '비즈니스 디베이트' '스피드 매니지먼트' '감성 판매' '교섭·설득력 향상' 등 여러 과정을 수료했고, 미국 MENTOR사에서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Project Manager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국내에서도 PSA, DISC 등 여러 프로그램의 디렉팅 자격증을 취득했다. 현재 (주)하이마트 교육팀장을 맡고 있으며, 일본전자양판점 점장 과정을 지도하고 있다. 2000년 한국산업교육대상 수상. (한국산업교육협회·월간 산업교육 제정, 명강사 부문) 저서 『어떻게 고객을 사로잡을까(1999)』『불황에 더 강한 휴먼 세일즈(1998)』『반드시 성공하는 세일즈 화법(1997)』(이하 새로운사람들), 『이렇게 하면 3배로 팔린다(1994, 대영출판)』 주요강의 : 「성공하는 시간·목표·행동 관리」「설득 교섭력 향상을 위한 고객 심리 활용술」「판매 성공률 향상을 위한 감성 판매」「어서티브형의 매니저와 리더십」「가격 교섭과 구매 코스트 다운의 비결」「비즈니스 디베이트와 스피트 매니지먼트」「바잉 포인트에 의한 상품 설명 요령」「교육에 재미를 느끼게 하는 게임」「성공 점포를 만드는 비결(점장, 직원, 상품, 매장)」「전략적 마케팅 실천 기법」

목차소개

제1장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 성공한다 제2장 고객과 만나는 것을 즐기자 제3장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영업을 하자 제4장 영업사원에게 요구되는 역할과 행동 제5장 인간관계의 윤활유 제6장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 제7장 긍정적인 차이를 전하는 것이 영업이다 제8장 상대방을 이해시켜 행동하도록 하는 것이 영업이다 제9장 프로야구 선수와 슈퍼 점원에게서 배우는 자기 개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