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어린이의 이해와 교육

우동하 | 학문사 | 2009년 06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어떤 교육적 서비스가 자녀를 위한 최선의 선택인지, 무엇이 만족스런 자녀 교육인지 확신하기 어려운 위기의 교육 상황에서, 영재 학생을 지도하는 교사로서,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로서, 그리고 교육학도의 관점에서 하나의 답과 교육적 확신을 추구하기 위해 집필되었다.

저자소개

1962년 경북 영주에서 태어났다. 춘천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충남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교육 심리 및 교육 방법을 전공했다. 계명대학교 대학원 교육학 박사 과정을 수료하고, 미국 남가주대학교(USC)에서 TEFL과정을 이수했다. 미국 Purdue 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과에서 수학했으며, 2006년 현재 영주시 봉현초등학교에 재직하면서 경상북도 교육연수원, 대구교육대학교 영재교육원, 경북전문대학, 계명대학교 유아교육대학원, 대구대학교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제1장 엄마! 나 오늘부터 영재 아니야 제2장 우리 아이 영재일까? 제3장 영재 학생, 무엇을 도울 것인가? 제4장 영재 학생을 위한 교육적 선택 제5장 영재 학생을 위한 수업 제6장 가정과 학교에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