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용환이 삼촌

이성자 | 대교출판 | 2002년 06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가족 안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일들을 담은 동화책. 같은 학년이지만 용환이를 삼촌이라고 불러야 하는 혜원이, 엄마가 돌아가신 뒤 새엄마가 생겼지만, 여전히 친엄마를 그리워하는 민경이, 학교 갔다오는 손자를 기다리는 할머니, 혈연이 아닌 정으로 맺어진 가족을 가진 노처녀 고모의 이야기 등 모두 여덟 편의 가족 이야기가 실려 있다.

저자소개

전라남도 영광에서 태어났다.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명지대학교 대학원에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아동문학평론』 동시부문 신인상, 《동아일보》 신춘문예와 『어린이문화』 신인대상 문학부문에 당선되었으며 계몽아동문학상, 눈높이아동문학상, 한정동아동문학상, 광주문학상, 우리나라좋은동시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는 『너도 알 거야』『키다리가 되었다가 난쟁이가 되었다가』『내 친구 용환이 삼촌』『형이라고 부를 자신 있니?』『두레실 할아버지의 소원』『쉿! 특급비밀이에요』『5학년 과학동화』 등이 있다.
현재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와 광주교육대학교에서 아동문학을 강의하고 있다.

목차소개

내 친구 용환이삼촌
벚나무와 자전거
빵굼터
엄마의 거울
할머니의 의자
언니의 스케치북
내 친구, 김재영
천사의 집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