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남자 상쾌한 여자

배정원 | 가교출판 | 2003년 09월 2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오랜 성상담경험과 성교육강의를 해온 저자가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성정보를 제공하고, 자신의 건강을 위해 어떻게 성행위를 해야하는지 알려주며 이를 통해 파트너와 이를 수 있는 다양한 정신적 교감과 행복의 상태를 보여준다.

저자소개

저자: 배정원 6여 년 전부터 성교육과 성상담을 진행해 오고 있다. 청소년을 위한 내일여성센터 상담부장겸 교육팀장으로 일했으며, 2003년 현재는 인터넷 경향신문인 미디어칸 성문화센터 소장으로 재직중이다. 청소년, 미혼, 기혼, 예비신혼부부, 군인대상 성교육을 지금까지 연 1백회 이상 하고 있는 성교육 전문강사이면서, 경향신문 홈페이지에 6년째 성고민 온라인 상담을 운영해 오고 있다. '3-H SEX(Sexual Health, Sexual Harmony, Sexual Happiness)'를 바람직한 성의 방향으로 세우고, 빨간색과 까만색 두 가지 색뿐인 우리나라 성문화의 색깔을 바꾸기 위해 열심히 살고 있다. 성문화센터에서는 성교육강사훈련 및 성치료전문가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목차소개

서문 / 지금 막 SEX에 빠진 그대에게 1 성건강 내 성기를 보셨나요? 가장 민감한 성감대 G-SPOT 날카로운 첫 KISS의 추억 방중술과 케겔운동 뼈없어도 부러지는 음경 생리중의 성관계 세 사람의 생명을 건 섹스 성감대 지도를 그리자 오럴섹스는 섹스가 아니다? 오르가슴은 보너스 자위에 관련된 속설에서 벗어나기 호랑이 페니스에서 비아그라까지 정액을 먹어도 질외사정법이 피임법이라고? 처녀막 신화 왜 콘돔인가? 크기보다 테크닉 클리토리스의 비밀 포경수술은 필수? 항문섹스는 변태? 러브토이 2 성조화 능력있는 남자 헤픈 여자 결혼은 환상이 아니다 남성과 여성의 다름 결혼한 후 자위행위 하면 변태? 치명적인 함정 낙태 남자가 있다 피그말리온식 사랑 성욕에 대해 다시 한번 섹스와 친밀감 살이주는 위안 죽어도 좋아 여자가 원하는 섹스 남자가 원하는 섹스 연인 혹은 배우자 고르기 적당한 자유 적당한 구속 채팅하는 주부 40%가 불륜이라고? 군대 내 성폭력 3 성행복 성(SEX)이란? 성문화의 색깔을 바꾼다 동거없는 결혼 결혼없는 동거 누드 화보 신드롬 밀애가 보여주는 섹스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청소년 성매매는 성폭력 질투는 나의 힘 순결이 뭐길래 3H-SEX를 지향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