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의사들도 안경을 벗는다

이오스안과 원장 외 | 가교출판 | 2005년 12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시력교정술에 관한 보고서. 이 책은 현직 안과의사들이 직접 쓴 시력교정술에 관한 진실과 허구를 담고 있다. 《이젠 의사들도 안경을 벗는다》에서는 눈의 구조와 시력의 종류로 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시력 교정의 역사와 레이저 시력 교정술의 원리와 안전성을 짚어준다. 또한 수술 전 고려해야 할 사항과 수술방법도 설명하고 있으며, 시력 교정술에 대한 궁금증과 안과에서 해야하는 미용 관련 시술도 소개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이오스안과원장 곽노훈 이오스안과원장 곽노훈 망막질환, 백내장 전문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안과 전문의, 의학박사를 취득했다. 가톨릭 의과대학 강남성모병원 교수, John's Hopkins University 안과 교환 교수, 가톨릭 의과대학 대학원 지도교수 역임. 현재 이오스안과 원장으로, 가톨릭의대 안과학 외래 부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경택 라식/라섹, 백내장 전문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안과 전문의, 의학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가톨릭 의과대학 성모병원 교수, 가톨릭 의과대학 성모병원 안성형 Director 역임. 현재 이오스안과 원장으로, 가톨릭의대 안과학 외래 조교수로 재직 중이다. 오정우 백내장, 라식/라섹, 콘택트렌즈 전문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안과 전문의, 의학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가톨릭 의과대학 안과학 교수, 가톨릭 의과대학 성빈센트병원 각막, 안성형 Director 역임. 가톨릭 이념 구현 실천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이오스안과 원장으로, 가톨릭의대 안과학 외래 조교수로 재직 중이다. 최연경 안성형, 라식/라섹 전문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안과 전문의, 의학박사 과정 중이다. 가톨릭 의과대학 강남성모병원 교수, 가톨릭 의과대학 강남성모병원 안성형 Director 역임. 현재 이오스안과 원장으로, 가톨릭의대 안과학 외래 조교수로 재직 중이다.

목차소개

ONE 아는 만큼 더 잘 보이는 눈 chapter 01 눈의 구조 chapter 02 시력의 종류 TWO 시력 교정의 발달과 현주소 chapter 01 시력 교정의 역사 chapter 02 레이저 시력 교정 수술의 원리와 안전성 chapter 03 드림렌즈, 수술하지 않고 렌즈 없이도 잘 볼 수 있을까? THREE 부작용 없이 만족스러운 시력 교정 수술을 위해 chapter 01 생애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 시력 교정수술 chapter 02 수술 병원과 수술 의사 선택 chapter 03 수술만큼 중요한 수술 전 검사 FOUR 내 눈에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은? chapter 01 웨이브프론트(Wavefront) chapter 02 라식 chapter 03 라섹 chapter 04 마리크로 라식 chapter 05 에피 라식 chapter 06 ICL(안내렌즈 삽입술) chapter 07 시력 교정 수술 전 검사 & 수술 후 주의사항 chapter 08 수술 후 느낄 수 있는 증상 FIVE 그래도 풀리지 않는 궁금증 시력 교정 수술 관련 Q&A 안과에서 해야 좋은 미용 관련 시술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