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3년안에 반드시 해야 할 77가지 - 성공 시대 씽크탱크 2

나카타니 아키히로 | 새로운사람들 | 2001년 1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4,200원

판매가 4,200원

도서소개

초대형 베스트셀러인 [면접의 달인]을 통해, 대학생들의 스승이자 우상으로, 기업으로부터는 인재 채용, 활용, 혁신의 권위자로 평가받는 저자 나카다니 아키히로! 그가 말하는 입사 3년 만에 결정되는 승부수! 엄하게 조언해 주는 사람을 곁에 둔다, 꾸중을 들으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 일은 많이 할수록 좋다, 상사를 열심히 활용하라, 맡은 일에 한시라도 빨리 익숙해져라, 지금하고 있는 일을 특기로 만들어라 등 입사후 3년안에 성공할 수 있는 지침을 조언했다.

저자소개

1959년 오사카에서 출생 와세다대학 문학부 연극과를 졸업한 작가이자 배우이며 연출가 8년간 CM기획자로 일했으며 그 후 ㈜나카다니 아키히로 사무소를 설립했다. 초대형 베스트셀러인 [면접의 달인]을 통해 대학생들의 스승이자 우상으로 인정받는 한편, 기업으로부터는 인재 채용, 활동, 혁신의 권위자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는 젊은이들의 생리에 대한 실천적 지식을 토대로 젊은이들과 중간관리층, 최고경영자 사이의 인식의 갭을 메우는 메신저로 활동중이다. 저서로는 [20대에 하지 않으면 안될 50가지] [30대에 하지 않으면 안될 50가지] [중간경영자 선언] [관리직 진화론] [운명을 자기 것으로 만드는 달인] [당신의 3년 후를 위하여] [면접의 달인] [한 정거장 사이에 일류가 된다] 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1. 승부는 입사 3년 만에 결정된다. ‘나는 대기만성형’이라는 안일한 생각을 버려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