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네트워크 구축론 - 개정 증보판

이기혁 外 | 진한엠앤비 | 2003년 02월 0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5,000원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SK텔레콤, 하나로통신, 네트워크텔레콤 등 실무에서 활동하고 있는 저자들이 펴낸 데이터 네트워크 구축론 안내서. 그동안 데이터 네트워크 관련 계획, 설계, 구축업무를 담당하면서 많은 국내의 기술진과 외국 기술전문가 및 통신관련 전문가들과 함께 한 여러 프로젝트를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썼다. 기존의 이론서에서 부족함을 느끼던 네트워크 관련 종사자나 대학에서 실무를 습득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책이다. 학술적인 용어보다는 현장에서 사용하는 언어를 그대로 사용하여 현장실무에 임할때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꾸몄다. 두개의 편, 총 8장으로 구성되 1편에서는 데이터 통신의 기본 개념과 구성요소, 데이터 네트워크 전송기술, 프로토콜, 네트워크 서비스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 2편에서는 네트워크 설계와 구축, 근거리 통신망 설계와 구축, 망관리 시스템 등의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목차소개

제1편 제1장 데이터 통신 제2장 데이터 네트워크 전송 제3장 데이터 교환 방식 제4장 프로토콜 제5장 네트워크 구성과 서비스 제2편 제1장 네트워크 토폴로지와 구축 장비 제2장 네트워크 설게 및 구축 제3장 근거리 통신망 설계와 구축 제4장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