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의 힘 - 대한민국 경영자가 갖추어야 할

김세준 | 천케이 | 2007년 01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4,250원

판매가 4,250원

도서소개

오늘날 기업이라는 조직에서 관리자의 역할이 무척 강조되고 있다. 이 책은 관리자, 특히 조직을 이끄는 사람으로서의 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철학, 사상, 책임, 처세 등에 대해 간결하지만 정확한 핵심요소들을 제시한다. 관리자가 지켜야 할 덕목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이 책은 수많은 관리자들이 조직 운영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저자소개

김대원 : 경희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다. 자동차 리뷰 편집장, 농촌여성신문 객원기자를 지냈으며 현재는 TRC 출판사 편집 주간으로 있다. 다수의 일반 단행본 기획 편집, 중앙일보 조인스랜드 기획 편집을 하였으며 학습 및 대학입시 관련 서적을 다수 출간한 바 있다. 저서로는「인재활용의 대가가 되라」가 있다. 김세준 :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였다. 아시아나항공 인사팀, 금호그룹 제3대 Fast Tracker, 리헥트해리슨 경력관리 컨설턴트, 닥스클럽 COO 및 닥스에이치알 대표이사를 겸임하였으며 현재는 커리어플래닛(주) 대표이사로 있다. 저서로는「신입사원 3개월 핵심인력 30년을 좌우한다」가 있으며, 고려대, 한양대, 중앙대, 서울산업대, 한양여대, 인덕대, 푸르덴셜생명, 선진, 성지 E&C, 고용안정센터 등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1장 지도자의 매력 2장 의사소통의 기술·기교 3장 안목과 인재 운용 4장 직원 격력 5장 직원 교육 6장 조직 결성 7장 경영 결단(결책決策)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