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CEO를 위한 관리우화 66

짜오 펑 | 천케이 | 2007년 0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무미건조한 경영관리 방법을 이야기식으로 흥미롭고 알기 쉽게 표현한 관리 우화 66가지를 엮은 것이다. 여기에 나오는 우화들은 저자가 독자들에게 새로운 줄거리, 새로운 경영관리 사고, 새로운 문장의 풍격을 보여주기 위해 창작한 것들이다.

각각의 관리우화마다 저자가 직접 '포인트 비평'을 적어 독자들이 이야기의 줄거리를 쉽게 읽고 이해하도록 하였고, '익혀야 할 경영관리 기술'과 함께 독자들의 관리기술에 대한 이해롤 돕고 있다. 재미있고 다양한 관리 우화를 통해 21세기 글로벌 시대의 관리철학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베이징 사범대학 중문과 석사 졸업하였으며, 베이징화신첩투자컨설턴트 회사와 중국인력자원개발네트워크사에서 중역을 역임하였다. 저서로는「영향인일색적66개관리우언」「당시중적관리학」등이 있다.

역자소개

경상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졸업, 2005년 9월 홍콩 케이블 방송국에 소속되어 한국의 케이블 방송 m.net의 '와이드 연예뉴스' 방송 프로그램 한중번역, 2005년 7월 '내일관광'에서 중국 관광객 국내 관광통역 가이드 활동을 하였다. 현재 국립중앙박물관 중국어 통역 안내 근무 중이다.


목차소개

머리말

1장 - 관리자의 매력
2장 - 의사소통의 기술
3장 - 안목과 인재 활용
4장 - 직원 격려
5장 - 직원 교육
6장 - 조직 결성
7장 - 경영 결정(결책決策)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