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약이 되는 치마 속 가꾸기

박원기 | 유나미디어 | 2003년 04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여성들의 성생활 장애는 여성들만의 잘못이 아니다. 때문에 더 이상 감출 필요도 없고, 더 이상 숨죽이고 살 일도 아니다. 더욱이 팔자나 운명이려니 하는 말로 자신의 아픔을 묵묵히 겪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복을 찾아 나설 때이다. 이 책은 자신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는 '아픔이 있는 여성들'을 위한 지침서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현재 여성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의학박사의 성건강 에세이. 책은 우리 사회에서는 아직도 말하기 곤란한 여자들의 몸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여성의 오르가즘과 섹스 등 여성의 성은 물론이고 여성 성형 등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저자는 여성들이 먼저 자신의 몸에 자신을 가지고 그것에 대해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여성으로서 알아야 할 최소한의 성지식을 갖추고 여성들 스스로가 자기 자신의 성을 주체적이고 능동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을 가져야 행복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저자소개

한양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수료했다. 전문의 자격을 취득했으며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성균관대 의과대학 교수와 삼성제일병원 과장을 역임했고 현재 니오베 여성 클리닉 원장이다. 저서로는「모르면 병이 되는 치마 속 이야기」가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 니오베의 뒷 이야기 제1장 너무도 아름다운 여자의 몸 여자들이여 축배를! 여자의 몸, 그 심오한 세계 성기(性器), 성기(聖器)? 반드시 알아야 할 사랑의 심벌 여성의 성 향유 능력 처녀막의 신화 명기, 그것을 알려주마 폐경, 영원히 사랑할 자유 - 호르몬 요접, 폐경기의 굿 섹스 제2장 오르가슴의 미학 오르가슴, 지상에서 가장 황홀한 순간 여자의 몸을 깨워라! 무아로의 초대 여자의 오르가슴, 남자의 오르가슴 불감증인가, 성기능 장애인가? 클리토리스, G-스폿 그리고 오르가슴 출산과 오르가슴 - 질벽 성형수술 제3장 터부는 없다 20세기와 성혁명 여자다움의 신화 방중술, 섹스가 전쟁이라고? 우리 아이는 아무 것도 몰라요 무음모증과 터부 여자의 포경 수술 제4장 여성 성형의 모든 것 처녀막 복원 성형 질 성형 소음순 성형 무음모증, 자가 모발 이식술 제5장 섹스 즐거움 200% 누리기 여성의 심미적 성 체험, 섹스 판타지 당신을 위한 오르가슴 여성을 오르가슴으로 이끄는 테크닉 '5초'도 못 버티는 남편과 같이 하는 조루 퇴치법 아내와 함께 하는 조루 극복 훈련 여성의 몸을 지켜주는 파수꾼, 피임 21세기 여성의 적, 성병 에필로그 - 아름다운 여성을 향하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