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병이 되는 치마 속 이야기

박원기 | 유나미디어 | 2002년 10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사소한 결함이 부부 위기를 자초한다. 당신은 자신의 몸을 얼마나 자주 거울에 비춰 보는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몸에 만족하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자신의 몸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성생활의 중요한 요인이 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원만치 못한 아내들을 치유하기 위한 건강의료서적. 남성 클리닉이 남편의 성생활 장애를 치유하는 곳이라면, 그 반대인 아내의 성생활 장애를 치유하는 '여성클리닉 24시'를 조명하고 있다. 아직도 보수적인 한국사회에서 드러내 놓고 말하기 어려운, 그러나 건전한 부부생활을 위해서는 필수적인 질벽수술, 폐경기의 굿섹스, 소음순 성형, 처녀막 복원술, 불감증 치료, 무모증 여인들의 털 이식 문제 등을 다루고 있다. 건강의료서적이지만 임상사례를 곁들여 어려운 의학용어를 피하고 알기 쉬운 어휘, 간결한 문장으로 읽기 쉽도록 쓰여 있는 게 특징이다. 저자는 특히 이젠 여성들도 성문제를 더이상 감추지 말고, 더이상 숨죽이지도 말고 터 놓고 얘기하고 치료해야 행복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저자소개

한양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수료했다. 전문의 자격을 취득했으며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성균관대 의과대학 교수와 삼성제일병원 과장을 역임했고 현재 니오베 여성 클리닉 원장이다. 저서로는「모르면 병이 되는 치마 속 이야기」가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 더 이상 감추지 말고 더이상 숨기지 말자 프롤로그 - 니오베의 눈물 제1장 사랑, 겉과 속의 변증법 영화로 풀어보는 성형 미인 신드롬 성형과 삶의 질 섹스, 사랑으로 가는 징검다리 사랑, 그 영원한 딜레마 - 어느 30대 부부 이야기 질벽 성형술 야한 남자도 잘 모르는 성(性) 성(性), 그게 아니에요 폐경, 제2의 사춘기 제2장 모르면 병이 되는 치마 속 이야기 성형 여성은 엽기 여성? 여자여, 이제는 숨기지 말라 나를 사랑하자 내 몸을 알자 내 몸이 먼저 원하는 성형 생긴 대로 살라구요? - 여자들의 '포경수술' 대반란 마음을 움직이는 성형 나는 나를 디자인한다 제3장 처녀들의 저녁식사 순진한 여자 울리는 이중적인 성모랄 신세대, 과거? 'No Problem!' 기성세대 - 성의 'ㅅ'자만 나와도 펄쩍! '붉은 꽃물'의 미련, 처녀막 재생술 처녀막 복원술 어떻게 하나 고백 콤플렉스에서 벗어나라 제4장 오르가슴은 있다 역사로 알아보는 성(性) 섹스와 거짓말 오르가슴의 메커니즘 여성이여, 요부가 되라 옹녀와 석녀 사이 당신이 성(性), 안녕하십니까 불감증인가 성(性)기능 장애인가 아내의 불감증, 어쩌면 좋죠 평번한 여성의 굿 섹스 제5장 여자여, 자부심을 키워라 사진 속의 그녀 털은 피부다 털의 일생 부끄러움의 상징에서 자부심의 상징으로 무모증 여인을 위한 이유 있는 변명 무모증 때문에 울고 웃는 여자들 모발 이식으로 고민 싹~ 식모수술의 실제 에필로그 - 자기 몸을 가꾸는 여자가 사랑고 성공한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