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되고픈 아내들을 위하여 - 여성과 불임극복을 위한 희망에세이

황원만 | 유나미디어 | 2001년 09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한의학 박사인 저자 자신이 아내의 불임 문제를 연구하다가, 자신이 개발한 불임처방 약으로 아내의 불임을 치유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책이다. 불임의 원인은 실로 다양하고, 사람의 체질도 제각각인 까닭에 불임의 만병통치약이 존재하기는 매우 어렵다. 저자에 따르면 그가 개발한 '임신환'과 '혈해탕'이 그동안의 임상실험 결과 크게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었으며 특히 자궁내막염, 난소물혹, 자궁근종, 자궁유착 등 기질적 병변이 있는 불임여성들에게 큰 효험을 보였다는 주장이다. 아내의 사례에서부터 한방으로 풀어 본 불임의 원인과 치료, 임신과 산후 조리방법, 여성 질환과 한방 요법, 여성이 꼭 알아야 할 민간 요법을 자세히 다루고 있다. 이유가 분명치 않은 불임, 각종 여성질환 후에 오는 불임 등 다양한 불임치료법과 임상사례 등을 정리하여 불임으로 고민하는 부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저자소개

동국대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동국대 대학원 한의학과 석사, 박사를 취득하였다. 현재 원만한의원 원장, 동국대 한의과대학 외래교수이다. 아리랑TV '동의보감' 출연 및 자문, 스포츠조선, 일간스포츠, 여성동아, 여성중앙, 주부생활, 우먼센스 등에 건강칼럼을 다수 게재.

목차소개

제1장 내 인생을 바꾼 세 여자 아내가 울고 있다 어느 추석. 쓸쓸한 귀향 영어 관광 통역 안내원. mr. 황 제2장 엄마가 되고픈 아내들을 위하여 여성. 그 끝없는 질병과의 전쟁 임신환과 혈해탕 이야기 마가 된 아내들1 엄마가 된 아내들2 모르면 병이 되는 한방 이야기 병이 있으면 약이 있다 제3장 한방으로 풀어 본 불임의 원인과 치료 불임. 지피지기면 백번백승 한방으로 아이 갖기- 유형별 불임 치료 제4장 임신에서 산후조리까지 임신365일 여성이 꼭 알아야 할 임신질환 출산의 확실한 마침표를 위하여 제5장 여성질환과 한방요법 물만 먹어도 살이 쪄요 - 비만 잘 때도 양말을 신어야 해요- 수족 냉증 아랫배가 얼음장 같이 차다고요? 제6장 여성이 꼭 알아야 할 민간 요법 여성 질환에 유용한 민간 요법 여성 질환 관련 약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