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제 공룡 티노의 공룡시대 대탐험 1 : 트라이아스기

조성계 | 주니어아라크네 | 2017년 04월 0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신비로운 공룡시대에서 펼쳐지는 티노와 친구들의 대모험!!

『복제 공룡 티노의 공룡시대 대탐험 1-트라이아스기』는 친구들과 함께 마치 여행을 떠나듯이 타임머신을 타고 중생대 트라이아스기로 이동해 만나게 되는 여러 공룡들의 신비로운 이야기가 흥미 있게 펼쳐지는 공룡 학습 만화입니다.
줄거리
서기 2333년, 유전자 복제 기술로 태어난 티라노사우루스의 새끼 티노.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티노는 매일같이 슬프게 울기만 한다.
티노의 울음소리에 잠 못 이루고 괴로워하던 초롱은 친구 한얼과 함께 할아버지가 개발한 타임머신을 타고 티노의 엄마를 찾아주기 위해 까마득한 공룡시대로 향한다.
그러나 타임머신은 타이머가 미완성이라 제멋대로 향하고, 덕분에 아이들과 티노는 엄청난 모험을 하게 되는데…….

저자소개

글·그림
조성계
『궁금해요 우리의 몸』『만화 한국사(전20권)』『천과 다미의 요괴 퇴치기(전5권)』 등 100여 권이 넘는 어린이 만화를 집필하고 그렸습니다.
현재는 학원과 학교에서 만화를 가르치며, 웹툰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감수
임종덕
한국인으로서는 최초로 미국 네브래스카대학교에서 박물관학(자연사 박물관학)으로 석사 학위를, 미국 캔자스대학교에서 척추고생물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미국 캔자스주립자연사박물관 화석전문연구원과 서울대학교 지구환경과학부 BK21교수를 거쳤으며, 지금은 국립문화재연구소 천연기념물센터에서 학예연구관으로 일하면서 공룡을 비롯한 여러 척추동물 화석들의 발굴과 국내외 공룡 연구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 중에 있습니다.
『우리나라 공룡지도책』『사라진 공룡을 찾아서』『한국의 공룡화석』 등을 썼으며, 수많은 공룡 책을 감수했습니다.

추천
이항재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지질박물관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한국-몽골 국제공룡탐사대로 활동했으며, 세계적인 과학 잡지 『네이처(Nature)』지에 ’거대 타조공룡 데이노케이루스의 오랜 수수께끼 해결’이라는 논문의 공저자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목차소개

1장 복제된 아기 공룡 티노
2장 공룡시대를 가다
3장 뚱뚱보 플라케리아스
4장 복수의 화신 포스토수쿠스
5장 위험에 빠진 키노돈트
6장 코엘로피시스 무리의 습격
7장 플라테오사우루스에게 도움을 청하다
8장 안녕, 트라이아스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