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특수대학으로 가는 길

베리타스알파 편집국 | 베리타스알파 | 2017년 04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베리타스알파의 eBook <2018 특수대학으로 가는 길>은 교육전문매체 베리타스알파가 경찰대학 육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등 특수대학들의 입시를 분석해 모은 입시전략서입니다. 그간 잘 알려지지 않았던 각 특수대학 입학의 지름길을 치밀한 전형계획 분석을 통해 세밀하게 알아봅니다.

특수대학은 수시6회제한에서 벗어나 일반대학과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특수대학에 지원했다 하더라도 일반대학 수시6회지원이 가능하지요. 과거엔 특수대학간 중복지원도 가능했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경찰대학 1차시험 일정이 사관학교 일정과 겹치면서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 올해 1차시험은 7월29일로 경찰대학과 사관학교가 동일한 일자에 시행됩니다.

특수대학은 등록금 기숙사비 식비 등 학비를 전액 면제하는 특징도 있습니다. 다만 진로를 변경하면 곤란합니다. 경찰대학의 경우 교육과정 이수 후 6년의 의무복무를 수행해야 하며, 의무복무기간을 위반하고 다른 직업을 택하거나 로스쿨 진학을 선택하는 경우 지원받았던 혜택을 실비로 상환해야 합니다. 지원 전에 확고한 의지를 갖고 있는지 재확인할 필요가 있는 셈이지요.

의지를 확인했다면, 베리타스알파의 eBook <2018 특수대학으로 가는 길>을 통해 2018 특수대학 입시진열을 가다듬어 봅시다.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전문매체 베리타스알파의 철저한 전형계획분석을 통해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기를 기대합니다.

저자소개

베리타스알파는 2006년 11월 창간한 대입 고입 전문 교육신문입니다. 사교육 광고 없이 대학 고교등 학교당국을 직접 취재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입시 실질조언을 전하면서 기사로 승부해온 업계 1위 매체 입니다.

올해로 창간 10년째인 베리타스알파는 학교에서 직접 구독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입니다. 전국 약 20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진학담당교사를 중심으로 정기구독하고 있으며, 전국 약 200여 개 도서관도 정기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EBS에 교육기사를 공급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이기도 합니다. 교육전문지로는 최초로 2012년 3월부터 EBS에 기사를 공급, 공신력을 확보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www.veritas-a.com으로도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을 통해 순위를 매기는 랭키닷컴에 의하면 청소년/대학신문 분야에서 베리타스알파는 2016년 6월14일 기준, 101주 연속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0년간 취재한 결과물들을 10여 종의 단행본과 400여 종의 eBook을 발행해왔습니다. '필독서 따라잡기' '역할모델 따라잡기' '대한민국 0.1%' 등은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 eBook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최고의 교육신문을 지향하는 사시에 걸맞게 더욱 심화된 뉴스콘텐츠를 토대로 교육신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경찰대학 100명 모집..‘사관학교와 1차 겹쳐 경쟁률 하락’

2018 경찰대학/사관학교 복수지원 불가

육사 310명 모집..5개 전형 틀 유지

해사 170명 모집.. 3개전형체제 유지

공사 205명 모집.. 전원 수능미반영

국간사 85명 선발..수시 50% 확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