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원 재테크

욱대표 | 이콘 | 2017년 03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500원

전자책 정가 9,400원

판매가 9,400원

도서소개

한 달에 5만 원으로 재테크를 한다고?!
"재테크는 1도 모른다"는 사람도 "안정적인 투자"에 입문하게 하는 특급 멘토링!

우리는 돈을 떠나서는 살 수 없다. 매일 돈을 쓰고, 돈을 벌기 위해 일터에 나간다. 또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는 방법, 더 많이 불릴 수 있는 방법을 궁리한다. 사람들이 모이면 재테크 얘기가 빠지지 않는데 누구는 주식으로 돈 좀 벌었다 하고, 누구는 재태크 정보에 빠삭한데, 나만 할 말이 없다. 이쯤 되면 재테크는 경제·금융 분야에 종사하거나 태생적으로 감이 좋은 사람들의 전유물이란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럴수록 더더욱 경제·금융 상식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기댈 곳 없는 세상, 불안한 미래에서 나를 지키는 것은 결국 돈. 노후까지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생존 경제력"이 필요한 경제적 약자에게 "돈 공부"는 필수다.
바로 그 "돈 공부"를 하고 싶어 책을 사 봐도 단어마다 막혀 결국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면 기획 단계부터 철저히 "재테크 생초보"의 눈높이에 맞운 이 책 『오만원 재테크』가 속시원한 해답이 될 것이다. 사전적 의미나 금융상품설명서 등에 나오는 어려운 단어는 최대한 배제하고, 한 가지 대표적인 금융상품(연금저축)을 통해 전반적인 재테크의 구조와 원리를 이야기로 쉽게 풀어냈다. 그뿐만 아니라 매월 5만 원이라도 피 같은 내 돈을 어디에 맡길 것인지, 어디에 투자할 것인지 같은 돈과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키울 수 있는 멘토링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자소개

한양대 경영학과 졸업. 증권사, 투자자문사, IR컨설팅 회사를 거치며 금융을 공부하긴 했는데, 그것보다는 사람들에게 금융을 알리는 일에 더 흥미를 느껴 15년째 출판사를 하고 있음. 아는 건 그리 많지 않지만, 아는 걸 최대한 많이 전달하는 데는 좀 소질이 있지 않을까 싶어 직접 책을 쓰고도 있음. 경제 팟캐스트 ´욱대표의 돈을 생각하는 시간(돈생시)´ 진행중.

목차소개

1장
20대 편범한, 연금에 들다
보증금 오백이 필요해
마이너스통장이냐 대출이냐
공부를 시작하다
펀드와 운용, 펀드매니저

2장
가입은 시작일 뿐, 펀드를 찾아라!
팀장님, 싸랑합니다
왜 연금을 들라고 하시는지
나에게 좋은 펀드를 찾아라
감맥집에서 배우는 72의 법칙

3장
순간의 선택은 안 된다
공부하다 일 못할라
숙제 검사
한 번에 되는 것은 없다

4장
아는 만큼 보인다
가치투자펀드를 찾다
투자의 원칙과 철학
인생 공부
그리고 6개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