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리스타트 베이직

I.A.Richards,Christine Gibson 지음 | 뉴런 | 2017년 02월 2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8,100원

판매가 8,100원

도서소개

40개국 이상에서 출판된 베스트셀러,
세계가 인정한 영어책!

성경 다음으로 가장 많이 팔린 이 책은 1945년 출간된 뒤 40개국 이상에서 출판된 베스트셀러이자, 가까운 일본에서도 30년 이상 사랑받고 있는 책입니다. 50년 이상 폭넓은 조사와 테스트가 이어지면서 책의 내용과 학습법이 더욱 발전하였고, 이 책을 통해 몇 백만 명에 달하는 전 세계의 독자가 이미 영어를 배우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영어 공부를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다면 이 책은 아주 특별해 보일 겁니다. 문법, 단어, 발음을 몰라도 말하기, 듣기, 읽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혼자서도 충분히 끝낼 수 있으니 더욱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죠. 이 책은 살면서 영어 때문에 불편하지 않을 만큼의 내용을 담았습니다. 딱 이만큼만 영어하면 좋겠다는 사람들을 위한 이 책은 미국 중학생 수준의 영어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I.A.Richards(1893-1979)
하버드대학에서 기초 영어 교재 개발을 하며 본 책을 집필 한 그는20세기 영어권 문예비평가다. 언어감각의 달인으로 불리는 그는 중국과 미국에서 오랜 기간 영어와 영문학을 가르쳐 외국어로 영어를 배우는 학습자들의 성향을 누구보다 잘 꿰뚫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저서로는C.K.옥덴과 함께 쓴 『의미의 의미』(1923)가 있다.

저자 : Christine Gibson(1896-1980)
하버드대학으로 유학을 가서1939년에 리처드와 만나 그와 함께 교재를 개발했다. 뿐만 아니라 언어연구소 소장으로도 활약했다.

목차소개

English Restart Basic
A Workbook of English Restart Basic
Answers
Index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