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설민석 | 아이휴먼 | 2017년 03월 1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400원

판매가 7,400원

도서소개

국민 역사 강사 설민석의 첫 한국사 학습 만화!

우리 아이의 "지"와 "덕"을 책임질 첫 역사책!


설민석 선생님과 함께 하면
역사도 재미와 감동이 됩니다.

가히 한국사 열풍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한국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리고 한국사 열풍의 중심에는 쉬운 해설과 감동과 재미가 있는 역사 이야기로 "국민 한국사 선생님"으로 불리는 설민석 선생님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설민석 선생님의 책과 강연을 통해 한국사가 이리도 재미있다는 것을 왜 학창시절에는 알지 못했을까 아쉬워했습니다. 그래서 우리 어린이들이 한국사의 재미를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민석 선생님의 어린이 한국사 학습만화를 펴냈습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은 한국사 지식을 기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설민석 선생님과 태건 역사 연구소가 철저하게 고증하여 정확한 역사 지식을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어린이들이 보는 책이기에 지식만을 전달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역사 속 인물을 통해서 어린이들이 일상 속에서 가질 수 있는 고민, 어린이들이 갖추어야할 덕목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을 통해서 어린이들은 단군, 세종대왕, 신사임당, 이순신, 안중근의 업적과 그 시대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군신화를 통해 끈기의 중요성을, 세종대왕에게는 독서의 중요성을, 신사임당에게는 교육의 중요성, 이순신 장군에게는 변치 않는 마음을, 안중근 의사에게는 정의로운 마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어린이들이 처음 제대로 접하는 역사책일 것입니다. 그렇기에 지식만을 강조하지 않고, "지"와 "덕"을 모두 갖춘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내 아이의 "지"와 "덕"을 책임질 첫 번째 역사책, 바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입니다.

저자소개

설민석_대한민국 최고의 한국사 선생님
설민석, 그의 한국사 강의는 쉽고 재밌기로 정평이 났다. 그러면서도 깊이가 있고 우리가 몰랐던, 꼭 알아야 하는 한국사에 대한 모든 것을 명쾌하게 풀어낸다. 올해로 한국사 강의 19년차인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강사로 이제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대중에게까지 그가 갖고 있는 한국사 관련 지식을 알리고자 오늘도 노력하고 있다.

약력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학 석사
현) 이투스 사회탐구영역 대표강사
현) 태건에듀 대표이사
현) 분당 명인학원 사회영역 강사
현) YBM HRD 한국사능력검정 강사
전) EBSi 역사 강사
전)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
전) 비타에듀 역사 강사

참여 프로그램
2014. 01. JTBC <역사스캔들>
2013. 05. MBC <무한도전> ‘TV특강 한국사’ 인물편 선생님으로 출연
2012. 10. KBS2 <청춘불패> ‘수능 전문가 스타 강사들’편 출연
2012. 09.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CJ 공동 프로모션 - 광해 제대로 알기
2012. 07. MBC <무한도전> ‘하하 VS 노홍철’편 하하 선생님으로 출연
2012. 03. tvN <공부의 비법2>
2010. 07. EBS <되면 한다! 열혈교실>

목차소개

머리말
이 책의 구성과 특징
모험의 시작

1화 단군왕검
관련 교과_5학년 2학기 1-2 최초의 국가 고조선

2화 세종대왕
관련 교과_5학년 2학기 3-2 조선의 문화와 과학의 발전

3화 신사임당
관련 교과_5학년 2학기 3-3 유교의 전통과 생활

4화 이순신
관련 교과_5학년 2학기 3-4 임진왜란과 병자호란

5화 안중근
관련 교과_6학년 1학기 2-3 나라를 되찾기 위한 노력

만화를 읽고 나면 문제도 풀려요!
정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