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센 뤼팽 대 셜록홈즈 : 영국의 셜록홈즈 vs 프랑스의 아르센 뤼팽

모리스 르블랑 | 브라운힐 | 2017년 03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아르센 뤼팽 대 셜록홈즈』는 세계적인 명탐정 홈즈와 괴도 뤼팽의 본격적인 대결을 그린 소설이다. '금발의 여인'에 나오는 정체모를 여인과 고물상에서 나온 헌 책상, 그리고 전설적인 푸른 다이아몬드, '유대식 램프'에 감춰진 아무도 몰랐던 비밀과 얽히고 설킨 인간관계 등 갖가지 사건 속에서 두 주인공은 맞닥뜨리게 된다. 열정의 행동파 뤼팽과 냉철한 판단의 홈즈, 이들의 대결은 누구의 승리로 끝날 것인가?

저자소개

저자: 모리스 르블랑
저자 모리스 르블랑은 1864년 11월 11일에 프랑스의 루앙에서 태어나 당대의 작가들, 곧 플로베르, 모파상, 졸라, 공쿠르 형제 등을 사숙했다. 21세 때에 파리에 정착하여 문학을 본격적으로 공부하기 시작한 그는 순수문학을 포기했으나 아르센 뤼팽이라는 20세기의 불세출의 캐릭터를 창조하여 레종 도뇌르 훈장을 받기도 한다. 그는 아르센 뤼팽을 주인공으로 하는 21개의 작품을 썼으며 뤼팽의 인기는 영화와 연극 등에까지 뻗어나갔다. 1941년 사망할 때에 그는 작중 인물 뤼팽과 함께 전 세계적인 인물이 되어 있었다. 는 작가로서의 공적을 인정받아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수여받았다. 작가로서 큰 성공을 거둔 그는 1941년 7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의 작품으로는 『기암성』을 비롯하여『수정마개』『뤼팽 대 홈즈』『813』『뤼팽의 고백』,『괴도 루팽 추리 걸작선』등이 있다.

목차소개

차 례


첫 번째 이야기 : 금발의 여인
23조 514번 복권
푸른 다이아몬드
셜록 홈즈, 전투를 개시하다
어둠 속의 불빛
납 치
아르센 뤼팽, 두 번째 체포되다

두 번째 이야기 : 유대식 램프
제1장
제2장

작가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