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레일리의 생애 - 사르비아총서 110

앙드레아모아 | 범우사 | 2006년 04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디즈레일리의 생애 - 사르비아총서 110

저자소개

1885년 프랑스의 엘뵈프에서 태어나 루앙에서 중·고교를 마치고 의 저자며 철학자인 알랭의 제자로서 깊은 영향을 받았다. 소설 으로 작가 생활을 시작, 섬세한 연애 심리 묘사로 문명을 떨친 등을 잇달아 발표하고 , 등 전기 작가로도 독보적 경지를 개척했다. 등 역사학 분야에도 명저를 남겼으며 , , 등의 격조높은 에세이집도 남겼다.

역자소개

수필가 번역문학가이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와 중앙대학교 사회 개발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월간 발행인을 지냈다. 옮긴책으로 ,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제 1 부 두 세대 학 교 브란멜과 성 이그나티우스 사 업 은둔생활 순 례 정치이론 런던 정복 무소속 여 성 당의 제복 의원에 당선 제 2 부 첫연설 결 혼 메리 앤 가장 존경해야 할 준남작 청년 영국당 떡갈나무와 갈대 수 령 장 해 글래드스턴의 괴로운 임무 그림자 흔들리는 돛대 정상에서 제 3 부 여왕 메리 앤의 죽음 만년(晩年)의 사랑 당 수 행 동 잔학행위 전 쟁 베를린 회의 줄루족과 홍수 외부세계 가장 사랑하는 꽃 연 보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