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베스ㆍ 리어왕 - 사르비아총서 604

윌리엄셰익스피어 | 범우사 | 2006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셰익스피어의 "4대비극" 중 와 을 묶었다. 권력욕에 의한 인간성 파괴를 고발한 , 혈육간의 갈등을 통해 인간 세계의 부조리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은 셰익스피어의 진가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작품이다.

저자소개

영국 최고의 시인이자 극작가인 William Shakespeare(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영국의 작은 도시 Stratford-upon-Avon에서 태어났다. 그는 풍족한 유년 시절을 보내다가 집안 형편이기울면서 도중에 학업을 포기한 뒤, 연극 배우로 활약하다가 극단의 간부 단원이 되었고, 이 때부터 전속 작가로 수많은 희곡을 썼다. 셰익스피어는 모두 37편의 작품을 발표했는데 그의 작품 세계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먼저 초기 습작기를 거쳐 두 번째 시기에는「A Midsummer Night's Dream」「The Merchantof Venice」등의 희극 작품과 초기 비극 작품인「Romeoand Juliet」을 썼다. 세 번째 시기에는 4대 비극「Hamlet」「Othello」「King Lear」「Macbeth」를 비롯한 다른 작품들을 완성했고, 마지막 시기에는 「The Tempest」「TheWinter's Tale」 등의 희극 작품을 주로 썼다. 인간의 사랑, 욕망, 증오 등의 문제를 시적인 언어로 꾸밈없이 표현한 셰익스피어의 작품들은 시대를 초월하여 독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고 있다.

역자소개

서울대학교 사범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 , , , , , , , ,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맥베스 리어왕 연보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