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스토이 인생론 - 범우문고 7

레프니콜라예비치톨스토이 | 범우사 | 2006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900원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톨스토이 인생론 - 범우문고 7

저자소개

1828년 러시아의 야스나야 폴랴나에서 태어나 카잔대학교를 중퇴하고 고향에 돌아와 농촌계몽활동을 하다가 실패하고 군에 입대했다. 처녀작「어린 시절」을 시작으로 주로 현대인이란 잡지를 통해「소년시절」「청년시절」「카자크 사람들」등을 발표했다. 이후 투르게네프, 곤차로프 등 동인들과 친교를 맺으면서「전쟁과 평화」「안나 카레니나」「부활」등 세계적인 불후의 명작을 남겼다. 또한「바보 이반」「두 노인」등 민중소설도 썼으며 종교론, 예술론, 인생론, 희곡 등등 이루 헤아릴 수 없는 방대한 저서를 남겼다.

역자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노어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 교수를 지냈다. 한국러시아문학회 회장으로, 1994년 러시아 마프리얄에서 푸시킨 메달을 수상한 바 있으며, 톨스토이 문학에 관한 한 우리 나라에서 가장 정확하고 권위있는 번역자로 인정받고 있다. 톨스토이 생가에 세워진 톨스토이 기념관에도 저자가 번역한 한국어판 톨스토이 작품들이 전시되었다. 번역한 책으로는「전쟁과 평화」「부활」「인생독본」「죄와 벌」「까라마조프 가의 형제들」「가난한 사람들」「백치」「미성년」「의사 지바고」「거장과 마르가리따」「대학교수」「그 때 그곳」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서론

본론
인간 생활의 근본적 모순
인간 내부에서의 참된 생명의 탄생
이성은 사람에 의하여 인정된 법칙
지식의 그릇된 방향
참된 인간 생활
동물적 자아의 행복
생명의 도구
넋으로서의 탄생
이성적 의식
이성적 의식의 확인
사랑의 감정
자기 인생의 의미
참된 사랑
사랑은 참된 생명
참된 인생
죽은 사람들의 생명
육체의 고통

결론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