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독후감 필독선 18 - 중학생이 보는 독일인의 사랑

막스 뮐러 | 신원문화사 | 2001년 04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4,200원

판매가 4,200원

도서소개

중학생 독후감 필독선 18번째 . 세상을 순수하게 살아가는 독일의 한 젊은이와 고치지 못할 병을 안고 태어나 사랑을 꿈꾸지도 못하는 마리아 공녀와의 수많은 대화와 삶에 대한 교감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란 무엇인가를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Friedrich Max Mu"ller 동양학, 비교언어학의 세계적 권위자였던 막스 뮐러는 유명한 슈베르트의 연가곡 `아름다운 물방앗간의 처녀`, `겨울 나그네`의 노랫말을 쓴 독일의 낭만적 서정시인 빌헬름 뮐러의 아들이기도 하다. 베를린 대학에서 F.보프.F.셸링, 파리에서 E.뷔르노프 등을 사사한 그는 1950년에 옥스퍼드 대학의 교수로 임명되었으며 인도-게르만어의 비교언어학, 비교종교학 및 비교신화학의 과학적 방법론을 확립하였다. 막스 뮐러는 전 생애 동안 오직 한 편의 소설을 남겼는데, 그 작품이 바로 『독일인의 사랑』이다. 이기적 격정은 이미 사랑이 아님을 나직이 역설하는 이 철학적 사랑이야기 외에도 막스 뮐러는 『고대 산스크리트 문학가』, 『신비주의학』, 『종교의 기원과 생성』 등의 저서를 남겼다.

역자소개

경북 안동 출생. 고려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한양대 영문과 교수와 단국대 초빙교수를 지냈다. 옮긴 책으로 , , , , , , , , , 등이 있다.

목차소개

작품알고 들어가기 독일인의 사랑 독후감 길라잡이 독후감 제대로 쓰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