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선물 - 범우문고 49

앤머로린드버그 | 범우사 | 2006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900원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이 책을 펼치면 바다에서 수없이 만나는 조개 하나를 통해 생명의 이치, 자연의 섭리를 깨닫고 결국에는 우주적 존재에 대한 경건한 납득에까지 이르는 과정이 차분하게 펼쳐진다. 바닷가에 대해, 조개에 대해, 고둥에 대해 린드버그는 낮은 목소리로 말하지만, 실은 그게 다 우리가 살아가는 방법(특히 여성으로 살아가는 일)에 대해 말하고 있는 셈이다.

이 책에서 그녀는 “바닷가란 독서하거나 집필 혹은 사색할 장소는 아니다. 나는 지난 몇 해 동안의 경험에 비춰 마땅히 그것을 알고 있었어야 했다. 어떤 진실된 심적 단련이나 정신의 드높은 비상을 즐기기에는 해변은 너무 따뜻하고 축축하고 부드럽다”고 말했지만, 이 책을 읽을만한 가장 좋은 곳은 관광객이 드문 비수기의 바닷가가 아닐 수 없다.

저자소개

미국 출생이며, 여류작가·시인·수필가·사회사업가·비행사이다. 1935년 초기의 비행체험을 기록한「동양 저 북방」을 출간한 이후 여성 특유의 섬세한 표현과 오묘한 통찰력으로 많은 작품을 발표했다. 대표작인「바다의 선물」은 출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미국 국립부인협의회 도서상과 크리스토퍼 상 등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머리말

해 변
소라고둥
달고둥
해돋이조개
굴조개
배낙지조개
몇 개의 조개
해변을 떠나며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