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 뜨는 직업 100가지(이규형의 강력추천)

이규형 | 오늘 | 2006년 01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기본적으로 `아르바이트`라는 수단을 이용해서 어떤 분야의 전문가가 되려는 젊은이들을 위한 특급정보다. 나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그 분야의 아르바이트부터 공략하는 것이 가장 손쉬운 지름길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에서는 내가 10년 동안 일본에서 보고, 느끼고, 확인한 프로페셔널(전문가) 입문을 위한 인생 공략법과 인맥 만들기, 처세술과 용병술이 모두 들어있다.

저자소개

1957년 서울에서 출생하여 신일고등학교를 거쳐 한양대 연극영화과를 나왔다. 1982년 대학 4학년 때 쓴 <청춘스케치>라는 소설 한 편으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이후 <블루 스케치>, <미미와 철수의 청춘스케치>, <어른들은 몰라요>, <굿모닝 대통령> 등의 감독으로 대활약 했으며, <미미와 철수의 청춘스케치>로 신인 감독상을 받기도 했다.

일본 도쿄로 건너가 만화영화 공부를 하는 동안 백만 부 돌파 농구만화 <헝그리베스트>의 스토리를 쓰기도 했고 이를 토대로 만화영화 <헝그리 베스트5>를 만들었다. 일본에서 일본과 세계의 만화영화를 공부하는 틈틈이 <일본은 일본이다.>, <일본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장편소설 <보디가드> 등을 발표하기도 했다.

목차소개

이 책의 사용 설명서 ① 프로가 되어 폼나게 살고 싶어하는 젊은이들에게
이 책의 사용 설명서 ② 아르바이트로 전문직업인이 되려는 젊은이들에게
잘 나가는 프로가 되기 위한 이규형식 3가지 공식

제1부 프로 인생이 되고 싶으면 이런 아르바이트를 노려라
제2부 이규형의 강력 추천! 지금은 이런 아르바이트가 뜬다

EXTRA 세상의 모든 직업 리스트
내가 프로페셔널이 될 수 있는 직업이 `꼭 하나` 이 속에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