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UCC

마케팅사관학교 | 랜덤하우스 | 2007년 0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2006년 연말, 국내외 모든 언론매체들은 2006년 빅뉴스로 너도나도 UCC를 꼽았고, 이 UCC 열풍은 2007년에도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그런 가운데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은 UCC 사용자들을 상징하는 `You`를 2006년 `올해의 인물`로 선정하면서 UCC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과연 UCC는 무엇인가? 마케팅 실용주의를 내건 대학생 실무 중심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마케팅사관학교` 7기 학생들이 수차례의 프레젠테이션과 스터디를 통해 UCC 성공 기업들의 전략을 분석했고, 그 결과물을 세상에 내놓게 되었다. 이 책은 두 가지 점에서 의미가 있다. 즉 세계 최초의 UCC 관련 책이며, 사용자(독자)가 직접 쓴 UCC북이다.

저자소개

마케팅사관학교는 마케팅 실용주의를 내건 대학생 실무 중심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2003년 9월 처음 시작되었다. 프로그램은 29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각 조별로 20회 이상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등 학생들의 실전 마케팅 능력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약 2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고, 현재 50여 명의 8기 학생들이 활동중이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여는 글 - 창조세대가 만든 UCC북 프롤로그 - 아직 아마존에도 UCC 책은 없다  제1부 창조세대의 탄생 누가 창조세대인가  창조의 신대륙 UCC 제2부 미국의 UCC 유튜브(YouTube) - 동영상UCC의 대명사 마이스페이스(myspace.com) -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강자 야후(YAHOO!) - UCC 포털사이트  제3부 한국의 UCC 싸이월드(cyworld) - 한국형 UCC의 효시 아프리카TV(afreeca TV) - 1인 생방송 방송국 엠군(Mgoon) - 동영상 UCC의 기대주 네이버(NAVER) - UCC 포털사이트 SBS 넷티비(SBS NeTV) - 공중파에서의 UCC    제4부 창조세대가 세상을 바꾼다 UCC는 고객 주도 혁신의 시작이다 UCC는 창조의 활화산이다 UCC의 빛과 그림자 한국은 UCC 강국이 될 수 있다 에필로그 - 웹3.0을 준비하기 위하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