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우리 아이 영어짱 만들기

진양경 | 이미지박스 | 2006년 07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보통 아줌마의 아주 특별한 영어 교육 성공기!『도전! 우리 아이 영어짱 만들기』는 16살이라는 나이에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등 8개 국어에 능통한 소녀 임지현 양의 학습 노하우가 담겨 있다. 그 안에는 아이의 연령과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 짜기, 공부 다이어리를 이용해 하루하루 단계별 학습하기, 아이의 흥미를 이끄는 영어 교육법 등 저자의 실제 경험담이 녹아 있다.

저자소개

글쓴이 - 진양경
서울에서 태어나 이화여대 문리과를 졸업하였다. 1994년 우연히 신문을 보다 4년제 대학 졸업장만 있으면 영주권이 나온다는 기사를 읽고 무작정 뉴질랜드로 이민을 떠났다. 하지만 대학 교양영어 F학점에 영어라면 무작정 피하고 다녔던 그녀가 맞닥뜨린 현실은 너무나 절박했다. 게다가 영어를 못해 아이들로부터 놀림을 받는 네 살배기 딸을 바라보고 있자니 뭔가 대책이 시급하게 필요했다.

웃지 못할 우여곡절을 수차례, 여기저기 몸으로 부딪히며 좌충우돌한 끝에 결국 그녀는 자신의 딸을 위한 영어 교육법을 터득하였다. 그리고 2년이 지나 ‘칭총’이라 불리며 따돌림을 당하던 딸의 영어실력을 원어민 수준으로 끌어올렸고, 지금은 8개 국어가 가능한 언어 천재소녀로 키워냈다.

현재 그녀는 뉴질랜드에서 조기 유학을 오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로얄 잉글리시 아카데미(Royal English Academy)〉를 운영하고 있다. 이 영어학원에서는 지난 10여 년 동안 수많은 한국 영어경시대회 수상자들을 배출했으며, 학부모들에게 영어교육을 포함한 전반적인 영역에서 교육 자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이민 가서 뭐해 먹고 살지』『천상의 사랑』이 있다.

목차소개

저자의 말

프롤로그



1 좌충우돌 초보엄마, 아이를 `영어짱` 만들다!

2 우리 아이 영어실력, 쑥쑥 키우는 방법 vs 폭싹 망치는 방법

3 영어, 아이와 함께 놀면서 가르치세요!

4 영어의 기본은 발음과 단어·숙어

5 영어 읽기와 말하기, 듣기에 태클을 걸자!

6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게 배우는 문법과 작문

7 영어 공부, 10배 더 즐겁게 만드는 소품들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