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기적 - 범우문고 135

박광순 | 범우사 | 2006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800원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본문 중에서>

우리 머리 위에서는 하루 24시간 내내 인공위성이 떠다니고 있다. 그리고 인간이 달에 발을 내디딘 지 벌써 오래다. 그러나 이토록 과학이 진보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세상에는 아직도 설명할 수 없고 해결할 수 없는 현상이 아주 많이 남아 있다.
사람에 따라서는 영혼불멸이나 기적과 같은 초자연적인 현상을 개인 차원의 믿음이나 신념의 문제로 돌려 버릴 수도 있겠지만, 끊임없이 흔들리는 존재인 우리 인간에게는 이것이 그렇게 단순한 문제가 아니다.
인류 최고(最古)의 문헌이자 영원한 베스트 셀러인 《성서》를 보면 기적에 관한 기사가 적지 않다. 이런 것을 보고 "그런 것은 일종의 꿈 같은 이야기에 지나지 않는다"고 치부해 버리긴 쉽지만, 루르드(Lourdes)의 성스런 샘이나 현재도 종종 볼 수 있다는 '성흔(聖痕)'을 어떻게 해석해야 될까? 지금도 우리는 미국의 오럴 로버트 목사 등의 현대판 기적을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두 눈으로 똑똑히 볼 수 있다.
"기적은 지금도 있다. 신유(神癒)는 현대에도 행해지고 있다"고 목청을 높이는 사람들이 실로 많이 있다.

저자소개

1955년 충북 청주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사범대 역사교육학과를 졸업했다. 범우사·기린원 등에서 편집국장 및 편집주간을 역임했으며, 현재 저술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헤로도토스 역사」「펠로폰네소스 전쟁사」「갈리아 전기」「서구의 몰락」「새로운 세계사」「역사의 연구」「트로이의 부활」「세계를 바꾼 어느 물고기의 역사」「콜럼버스 항해록」「아틀란티스의 유산」「사막의 반란」「지의 편집공학」「나의 생애」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왕과 관련된 기이한 이야기
두 가지 기묘한 이야기
꿈과 관련된 기적
참으로 불가사의한 이야기
현대에도 살아 있는 기적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