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인의 상술 - 범우문고 159

후지다덴 | 범우사 | 2006년 04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900원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유태인의 상술>은 이론적이거나 관념적인 상술을 적은 것이 아니라, 실제로 유태 상술을 터득하고 실천하여 성공한 체험기로 일본 긴자의 유태인이라 불리는 저자가 유태인들과 오랜 상거래에서 얻게 된 유태인 상술을 해학적으로 표현하여 산지식에 접근하게 한 것이다. 그들의 성공비법이 유태인의 기질에서 온다고 볼 때, 그들의 처세술을 뒤쫓는 것은 결코 무익한 일은 아니라고 확신한다.

한 마디로 "당신도 돈을 벌 수 있다"는 비결을 공개하고 있다. 본서 중 제 6장은 일본에 살고 있는 랍비인 솔로몬의 책 <유태인의 비밀>에서 발췌하여 수록한 것이다.

저자소개

일본 오사카에서 출생했다. 1951년 도쿄대[東京大] 동경대학 법학부 졸업, '후지다 상사' 창설, 1971년 일본 맥도널드 사를 창립하여 햄버거 선풍을 일으켰다. '긴자의 유태인'으로 불림. 지은 책으로 <유태인의 상술>, <유태인식 돈벌이> 등이 있다.

역자소개

수필가. 충남 금산에서 태어났으며 월간 '수필문학' 추천완료. 한국문인협회 회원. 역서로「길은 여기에」「이 질그릇에도」「인생론 노트」「유태인의 성공법」등이 있다.

목차소개

- 이 책을 읽는 분에게
- 돈을 벌고 싶은 분은 읽으십시오

1. 이것이 유태인의 상술이다
2. 나 자신의 유태 상술
3. 유태 상술의 핵심
4. 긴자의 유태인 어록
5. 유태 상술과 햄버거
6. 유태인 비즈니스

- 부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