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창조 뉴크리스천

김종춘 | 21세기북스 | 2008년 09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크리스천, 특히 크리스천 경제리더들이 개인적 성공에 만족하지 말고, 굳건한 믿음을 바탕으로 교회 밖 사회를 창조하는 새 시대의 뉴 크리스천이 될 것을 이야기하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은 교회 밖에서 제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크리스천들에게 하나님의 능력에 대한 강한 믿음을 바탕으로 이전과는 다른 차원의 창조적 인생, 창조적 사회를 설계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저자가 강조하는 미래 크리스천의 조건은 하나님이 무에서 유를 창조하셨듯이, 내쫓긴 사회에서 새로운 크리스천 세상을 창조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책을 통해 교회 밖에서의 개인 성공을 넘어서 교회 밖의 세상을 새롭게 창조할 수 있는 크리스천 리더들이 필요하다는 점과 무한시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으로서 은밀하지만 강력하게 하나님의 메시지를 세상에 알리고, 하나님의 방법으로 세상을 창조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사람의 영혼과 육체, 관계와 환경을 총체적으로 섬기고 이끄는 목회사역을 제대로 잘 하려면 경제도 알아야 한다며 경제경영을 공부했고, 심리도 알아야 한다며 교육심리도 공부했다. 그리고 당연히 영혼을 알아야 한다며 신학을 공부했다. 그는 한국무역협회에서 11년 근무하며 일터 현장을 익히고는 시흥시 시화공단 인근의 시화지구에서 충인교회를 개척해 현지의 성도들과 함께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복음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더 나아가 개인의 영혼구원을 넘어, 하나님께서 특별히 맡기신 ‘창조한국’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창조적인 사회리더 양성에도 열심인 목사이다.

서울대 불문학과, 연세대 교육대학원, 연세대 경영대학원, 한세대 신대원을 졸업하였다. 한국무역협회 Daily Trade News에서 11년 근무하였으며 역삼y지회, 부평지회 등 CBMC 조찬모임, 그리고 한국산업연구소, 푸르덴셜생명보험 등 직장신우회에서 경제경영 전문 설교자로 활동하였다. CBS인터넷, 갓피플닷컴, 크리스천투데이 등에서 크리스천 경제경영 칼럼을 게재하고 있다. 충인교회(eleven5511.org) 담임목사, 코아미션(coreacademy.kr)과 브이코아(v-core.kr) 지도목사, 꿈누리편지(dreamel.com)와 창조코리아(weceo.kr) 운영자로서 교회인재와 사회인재 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저서로『교회 밖에서 승리하라』(2007, 21세기북스), 『안 싸우고 다 가지는 기도부전승』(2005, 토기장이), 『1만 명 먹이는 하나님의 경영』(2004, 진흥), 『어젯밤 꿈속에 하나님의 메시지가 있다』(2003, 국민일보), 『크리스천 CEO 스토리 51』(2002, 진흥) 등이 있다.

목차소개

시작하는 글_ 교회 밖에서 창조하라

뉴크리스천, 미래를 창조하라

1장 거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라

01 내몰린 자들의 창조인생
02 WE-creation 시대
03 구원사역을 넘어 창조사역으로
04 미래를 책임지는 뉴크리스천
05 내부 충격과 외부 충격
06 작당이 창조를 낳는다
07 믿음으로 키우는 창조
08 약자가 이기는 길, 창조

뉴크리스천, 믿음으로 승리하라

2장 말씀이 믿음의 밥이다

01 믿음의 추진력을 내뿜는 심력
02 1%의 믿음이 산을 옮긴다
03 단단히 두 몫을 챙기는 인생
04 미래의 응답을 앞당겨라
05 이룰 수 있다는 믿음이 열쇠다
06 구체적으로 바라고 믿어라
07 믿음, 그 유연한 개방성

뉴크리스천, 사회를 성공시켜라

3장 어려움이 곧 긍정에너지다

01 교회 밖이 아멘하게 하라
02 이제 에스더서 전략이다
03 상처를 사명감으로 전환하라
04 개인 성공담을 넘어 사회 성공담으로
05 창조형 왕-제사장

맺는 글_ 무한창조 뉴크리스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