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 TOEIC 영단어

.Enjc 스터디 | 랭컴 | 2008년 07월 1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800원

전자책 정가 3,900원

판매가 3,900원

도서소개

최신 TOEIC에 등장한 기출어휘를 중심으로 토익커들에게 꼭 필요한 어휘만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된 콤팩트 사이즈의 단어장. TOEIC에 출제되었던 130만개나 되는 단어를 컴퓨터로 분석하여 품사별로 분류하였으며, 또한 어휘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어원의 엄밀한 분석, 표제어와 파생관계에 있는 단어, 동의어, 반의어를 추가로 수록했다.

이상의 결과로 TOEIC에 필요한 어휘 3,000여개를 빠짐없이 공부할 수 있다.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음성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음성과 어휘를 같이 학습함으로써 TOEIC에 대비할 수 있다. 원어민이 녹음한 mp3 파일을 랭컴출판사 홈페이지(www.lancom.co.kr)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저자소개

저자: Enjc 스터디
소개 : LanCom에서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English, Japanese, Chinese] 교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집필하는 어학 스터디[Study] 그룹으로 한국인과 외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자 자기 분야에서 현장강의와 교재저술 경험을 살려 독자 여러분께 최고의 어학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목차소개

Part 1. 토익을 움직이는 동사

Group 01 ~ Group 46 동사류

Part 2. 10초 안에 답을 찾아주는 명사

Group 47 ~ Group 71 명사류

Part 3. 토익 내공 9단 형용사

Group 72 ~ Group 94 형용사류

Part 4. 고득점을 결정짓는 부사

Group 95 ~ Group 99 부사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