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 800 & 영어회화 230

Enjc스터디 | 랭컴 | 2008년 03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4,750원

판매가 4,750원

도서소개

초등학교 필수 영단어 & 영어회화 한권으로 끝내자!

읽기만 해도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영단어 800 & 영어회화 230』은 초등학교 교육과정을 학년별로 면밀히 분석하여 각 학년의 교육과정에 제시된 필수표현을 중심으로 단어 및 회화를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영단어 학습서로, 초등 필수 영단어 800과 초등 필수 영어회화 230의 2개 파트로 나뉘어 있다.

본 교재에서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알파벳ㆍ발음기호ㆍ단어ㆍ회화를 모두 수록하였으며, 원어민 선생님의 발음을 직접 듣고, 따라 읽고, 받아 적으며 바른 영어를 익힐 수 있다.

★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과는 하루에 일정한 분량을 매일 공부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주가 지나면 앞에서 배운 내용을 잘 기억하고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를 통해 복습할 수 있으며 배운 단어의 뜻을 써보거나 문장에 알맞은 단어 넣기 등을 통해 다양하게 단어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 원어민 선생님이 녹음한 mp3 파일을 랭컴출판사 홈페이지(www.lancom.c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단,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Enjc 스터디
소개 : LanCom에서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English, Japanese, Chinese] 교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집필하는 어학 스터디[Study] 그룹으로 한국인과 외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자 자기 분야에서 현장강의와 교재저술 경험을 살려 독자 여러분께 최고의 어학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목차소개

PART 1. 초등 필수 영단어 800
1주 ~ 16주

PART 2. 초등 필수 영어회화 230
1주 ~ 5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