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모르는 부동산 이제는 경매

강은,박갑현,조철현 | 조인스랜드 | 2008년 10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불황 없는 대박부동산, 경매바다에 푹 빠져라! "나는 언제쯤 전세살이를 면하고 내 집을 마련할 수 있을까?" "물려받은 재산도 없고 월급은 쥐꼬리만큼 받는데 난 언제 부자가 되지?" 방법이 있다! 전문가들은 상속받은 재산도 없고, 수입도 높지 않은 일반인들이 쉽게 큰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으로 부동산 경매 투자를 꼽는다. 이보다 안전하고 수익률도 보장해주는 재테크 수단은 흔치 않기 때문이다. 처음부터 수익을 알고 시작하기 때문에 이기고 시작하는 게임인 셈이다. 불황에도 상관없이 내 집 마련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이 부동산 시장에 몰려들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경쟁이 치열하다고 해도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장만하려는 실수요자들에게 경매시장은 여전히 기회의 장이다. 이 책은 초보자는 물론 고수들도 읽어볼 만한 부동산 경매 입문서이자 실전 경매 지침서이다. 경매 물건을 찾는 과정에서부터 돈 되는 물건을 낙찰하는 비법까지 전 과정이 철저한 이론과 실전 사례로 꾸며져 있어 법원 부동산경매로 수익을 얻으려는 독자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누구나 부자가 되기를 원한다. 하지만 모두가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10억 원 만들기' 열풍이 불면서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런데 그 재테크로 상속 받은 재산도 없고, 수입도 높지 않은 '나' 같은 사람이 쉽게 큰돈을 벌 수 있을까? 불황기에도 고수익이 보장되는 ‘마이다스부동산’은 없을까? 있다! 바로 부동산 경매로 눈을 돌려 보시라. 일반인들에게는 마냥 어렵게만 느껴지는 경매, 그럼에도 한번쯤 경매를 통해 부동산을 취득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무슨 마법에라도 걸린 듯 다시 경매시장을 찾는다. 부동산 경매엔 치명적인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경매시장에서는 시세보다 보통 20~30% 저렴하게 낙찰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적지 않다. 싼 값에 낙찰 받았다면 향후 시세 차익도 커질 수밖에 없다. 그래서 부동산 경매는 공부해볼 만하고 또 직접 경매시장에 참여할 만하다. 이 책은 총 7장으로 구성돼 있다. 제 1장과 2장은 후끈 달아오른 요즘 부동산 경매시장 분위기와 함께 왜 경매 투자로 재테크를 해야 하는지, 투자 전략과 유의점은 무엇인지 등을 다뤘다. 제 3장은 부동산 경매 참여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 짚었고 제 4장은 각자 처한 상황에 맞게 경매 투자 전략을 어떻게 세워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제 5장은 경매로 성공한 실전 투자 사례를 집중 소개함으로써 독자들이 좀 더 빨리 실전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했다. 제 6장에서는 '또 하나의 노다지'인 공매 등을 알기 쉽게 다뤘다. 마지막으로 제 7장에서는 실제 경매 상담 사례를 중심으로 한 투자 기법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경매 전문가 3명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이 책이 경매가 무엇인지, 어떻게 진행되는지, 경매엔 어떤 매력이 있는지, 어떤 지식과 어떤 요령이 필요한지를 확실히 배울 수 있는 좋은 재테크 길잡이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요즘 경매시장 들여다보니 1. “이참에 나도 경매 한번 해봐?” 2. 경매 법정 ‘대만원’ 경매 대중화시대 ‘활짝' 3. MB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경매 투자 포인트 2. 부동산 재테크 일번지 경매 1. 경매의 힘 “아하, 이래서 경매, 경매 하는구나” 2. 경매에서 성공하려면 3. 경매 정보를 어떻게 내 손에 넣느냐가 관건 4. 물건 분석 집중 해부 5. 알짜 경매 물건 어떻게 찾지? 6. 경매시장에도 틈새는 있다 3. 경매 투자 하려면 이렇게 시작하라 1. 무작정 법원부터 가봐라 2. 숲과 나무를 동시에… 경매 절차 꿰뚫기 3. 경매 입찰 이것만은 꼭 챙겨야 4. 입찰표 미리 써보고 가라 5. 경매 전날 체크리스트 6. 경매현장에서의 마지막 점검 7. 잔금 납부와 경락잔금대출로 수익률 높이기 4. 내 몸에 꼭 맞는 경매 투자 전략 1. 나의 투자성향 진단과 알짜 정보수집 노하우 2. 이 돈으론 어떤 물건을? 3. 경매 물건 종류별 투자전략 4. 지역별 투자전략 5. 알아야 성공한다 1. 복잡할수록 수익률은 크다 2. 이런 물건이 돈 된다 3. 싸게 사서 비싸게 팔기 4. 수익률 200%의 승부수 5. 상식을 뒤엎어라 6. 전화위복轉禍爲福 7. 적과의 동침 8. 실전 성공사례 10선 6. 남들이 모르는 또 다른 노다지 1. 법원 경매의 형제, 자산관리공사 ‘공매’ 2. 기관에서 매각하는 부동산 다 모여라 7. 안 보면 손해 보는 사례별 상담 총정리 1. 경매에 대한 오해와 진실 2. 초보자가 자주 묻는 경매 상담 10선 3. 착각하기 쉬운 경매 상식 4. 알쏭달쏭 권리분석 상담 5. 집 비우기에도 왕도가 있다? 6. 상담사를 놀라게 한 질문 7. 경매정보업체 이렇게 이용하라 8. 물어서 돈 버는 경매 상식 9. 위기 탈출! 이럴 땐 어떻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