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대박을 이끄는 1%의 힘

주복기 | 조인스랜드 | 2008년 10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5,200원

판매가 5,2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부동산으로 대박을 이룬 부자들을 통해 생각을 바꾸고 틈새를 공략한 그들의 별난 부동산 투자법을 보여준다. 흔히 부동산 투자를 투기로 생각하거나 부자들만의 재테크로 생각한다. 하지만 정직한 부자들도 많다. 그들은 나름의 원칙을 가지고 실패를 발판으로 보다 높이 뛰어오르며 끊임없이 노력해서 부를 이룬 후천적 부자다. 특히 그들 중에는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부딪히는 서민 중에 서민이었지만 투기 아닌 투자로 성공한 경우가 많다. 물론 남들과 다른 습관을 바탕으로 말이다. 스물다섯, 가난을 딛고 부동산 투자에 첫 발을 들여놓은 어린 부자 주복기. 그가 만난 부동산 부자들의 이야기가 생생하게 담겼다. 기본에 충실한 부자들의 마인드와 남다른 투자법을 살펴보고, 가난에서 벗어날 수 없는 서민들의 습관과 마인드를 분석했다. 언젠가 부동산 대박의 한 부분을 차지할 미래의 부자들을 위한 투자법과 향후 부동산 시장의 현명한 투자의 로드맵을 제시한다. 이 책을 통하여 당신도 멀게 느껴졌던 부자의 삶에 한걸음 다가서기를 바란다. 부동산은 부자들만의 특별한 재테크가 아니다. 이 책은 1%만을 위한 투자지침서도 아니다. 꿈을 믿고 달려가는 99% 서민의, 서민에 의한, 서민을 위한 희망서이다. 첫째, 이 책은 99%에 속했다가 1%로 옮겨간 부자들의 남들과 다른 1%의 습관을 고찰한다. 스물다섯에 부동산에 입문한 저자가 11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금융과 부동산 컨설팅을 통해 만난 수많은 부자들의 사례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각자 나름의 투자법과 노하우를 비롯, 부자들의 공통점을 찾아 서민들의 습관과 비교한다. 둘째, 부동산과 금융의 끊을 수 없는 상관관계를 분석한다. 금융적인 사고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방법은 어떨까? 요즘 유행하고 있는 재무설계와 포트폴리오 구성의 허와 실 그리고 부동산도 숫자로 도출하여 투자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한다. 셋째, 앞으로 10년 부동산 투자 가이드를 제공한다. 자본시장이 통합되고 한미 FTA(자유무역협정) 발효를 앞둔 시점에서 투자 전략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 상품별, 지역별로 향후 10년간의 유망 투자법 등, 우리 모두 부자가 되는 길에 대해 풀어나간다. "부자가 되기를 바라는 사람은 많다. 하지만 부자가 되려고 행동하는 사람은 없다. 이미 행동한 사람은 부자이기에." 이 책은 매뉴얼이다. 다른 책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필드의 이야기를 주로 다루었다. 정직한 부자들의 삶을 통해 정당한 투자로서의 부동산을 바라보며 부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길 바란다.

저자소개

보증금 5백만 원에 월세 2십만 원짜리 반 지하 셋방. 가출하신 아버지와 그로 인한 빚 2억 원. 치매 걸리신 할머니와 권리금도 못 받고 쫓겨난 어머니. 그때 마침 찾아 온 동생의 등록금 납부일…. 스물다섯, 그가 부동산에 처음 입문했던 상황이다. 가난이란 절박함 속에서 처음 부동산 투자에 입문한 주복기는 벌써 11년째 이곳에 몸담고 있다. 경매, 분양권, 재건축, 재개발 등의 실전투자를 통해 지하 월세 단칸방에서 지금은 한강이 보이는 용산의 모 아파트에 살고 있다.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금융과 부동산 컨설팅 기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AIG LIFE의 팀 리더로 일하고 있다. 중앙일보조인스랜드와 각종 포털의 전문상담위원과 전문가로 활약하는 한편, 백화점과 기업체, 재테크 카페 등에서도 강의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_ 왜 그들은 항상 부자인가? 제1장_ 별난 부동산 부자들 이사 잘해 50억 번 김 사장님 환차익 덕 본 한 대표님 장기 보유의 달인 노 회장님 신문 읽기로 20억 번 장 팀장님 집 보러 다니는 것이 취미인 김 부장님 82세 네티즌의 부동산 투자법 ‘자전거 맨’ 김 노인 동대문시장 터줏대감의 100억 모으기 협상의 달인 옥인동 김회장님 아무도 주시하지 않을 때가 기회다 제조업은 망해도 땅은 남는다 여러 번 투자할 필요 있나 나는 투자가 직업이야 제2장_ 이래서 부동산 서민 저는 아파트밖에 못 살아요 주택 마련은 청약으로 해야죠 투자와 투기의 경계 약속은 깨라고 있다던데 월 10만 원짜리 적립식 펀드가 부동산보다 중요하다고? 시간 없고 돈 없고 힘 없는데 일거리만 넘친다 돈 벌겠다며 왜 이사는 처갓집 가까운 데로 갈까 로또가 재테크? 제3장_ 부동산 부자들의 별난 마인드 메모 습관 타산지석 아침형 인간 의심쟁이 자존심 하나는 국가 대표 부에 대한 긍정적인 사고 절세는 해도 탈세는 없다 자판기 커피가 최고야 이봐, 해 봤어! 나는 바닥이다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을 때도 있어야 한다 부동산 부자는 최고의 절약가 열심히 일해도 가난해지는 데는 이유가 있다 부동산은 당신을 부자로 만든다 해야만 하는 것과 할 수 있는 것 부자들은 사고뭉치였다 융자는 왜 갚아? 벤치에 앉은 사람 제4장_ 부동산 부자들의 남다른 선택 그들은 왜 부동산 투자를 했을까 재테크의 기본은 쩨쩨함이다 정책을 알면 부동산이 보인다 위험을 즐기는 부자들 교육에 투자하라 나의 멘토는 어디에 부동산도 감정의 동물 머리로 투자하라 재개발 너무 믿지 말자 재무설계 받지 말자 부동산 투자에 주식을 접목하다 부자를 키운 8할은 이기심이다 부동산 투자는 타이밍이 중요하다 인터넷은 누구나 쓸 수 있다 보험도 재테크 혼테크도 방법이다 부동산은 심리전이 아니라 숫자 싸움이다 싸게 사서 약간 싸게 팔아라 한국의 부동산 부자는 사고가 유연하더라 한국의 부동산 부자는 투잡족 부동산 부자들의 습관 시스템과 네트워크 부자는 단순하더라 제5장_지금 부동산 부자가 되려면 이렇게 하라 이사만 잘해도 10억은 번다 투자에는 나이가 없다 부동산의 변증법 나의 만점 투자학, 어때요 대한민국 주택시장 역사 어떤 상품, 어느 지역이 뜰까 앞으로 10년 만점투자 포인트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부자들의 습관 에필로그 이미 행동한 사람들은 부자다 부자지수 체크리스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