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

김태원 | 21세기북스 | 2009년 04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8,800원

판매가 8,800원

도서소개

뜨거운 열정력의 소유자 구글러 김태원이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Googler의 편지" 이후 100여 차례의 강연과 특강을 통해 전달한 "움직이는 열정과 생각의 전환이 당신의 삶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은 저자가 열정 하나로 당당히 구글에 입사하기까지 저자가 뿜어낸 열정력의 원천을 23가지 에피소드로 엿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20대 젊은이들에게 열정적인 일상을,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누구를 가르치거나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의 조언이 아닌 평범하지만 열정적인 젊은이의 삶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사람에 대한 사랑이 담긴 이야기는 그래서 더 설득력이 있고 공감할 수 있도록 다가온다.

한 개인의 성공과 실패, 열정과 긍정 스토리를 바탕으로 어떤 생각을 갖고 어떤 삶을 살아서 현재의 성과를 창출했는지 축적된 노하우를 전하고 있는 이 책을 통해 뜨거운 열정과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23가지의 열정력과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움직이는 열정과 창의적인 생각으로 우리사회의 젊은 멘토로 자리 잡은 김태원은 고려대 사회학과 00학번이며 International Management Institute Global CMO School을 수료하였다. International Management Institute Core MBA, 제7회 전국 대학생 경영사례 개발대회 우수상, 2004 KT&G 마케팅리그 마케팅 공모전 우수상, 제 13회 헤럴드경제 중소기업 연구논문리포트 공모전 우수상, 무역협회, 문화관광부, 산업자원부 한류상품화 아이디어 공모전 은상, 현대자동차 BGF 공모전 수상, KNEF 해외탐방단 선발 등의 경력을 갖고 있다.

현재 가장 혁신적이면서도 창조적인 기업인 구글에서 일하고 있으며 대학시절부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움직이는 열정`을 실천했다. 그리고 책, 강연, 방송, 신문 등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선물했고, 대한민국 최고 강사진의 일원으로 MBC `희망특강 파랑새`에서 최연소 강사로 활동했다. 새로운 아이디어 공급자로, 트렌드 분석자로, 젊은 멘토로, 선배 취업자로, 창의력과 열정의 아이콘으로서 현재 기업과 대학, 초o중o고교 등에서 가장 선호하는 인기 강사이기도 하다. 이성과 감성, 인문학과 기술, 분석력과 창의력, 삶과 비즈니스, 글자와 숫자, 웃음과 눈물 등 서로 다른 분야를 절묘하게 넘나드는 저자의 선물 같은 생각은 수많은 사람들의 공감과 환호를 이끌어낸다

「MBC 희망특강 파랑새」 최연소 강사로 출연하고, 「PBC 라디오 `열정으로 두드림(Do Dream)`」을 진행했다. 「SBS 스페셜 인재전쟁」「MBC 100분 토론 패널」「EBS `60분 부모`」「KBS 특강」 등에 출연했고 저서로는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Googler의 편지』, 『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해라(공저)』등이 있다.

목차소개

PROLOGUE

01 탈옥을 준비할 시간
02 실패는 맛있다
03 불공평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04 당연하지 않았다
05 당신을 다이아몬드로 만드는 방법
06 바꾸고, 뒤집고, 이동하고, 비틀어라
07 새로운 의미를 부여해라
08 당신도 8등신이 될 수 있다
09 하고 후회하는 것이 낫다
10 최선의 선택을 하는 방법
11 당신이 품은 세상과 프레임의 크기
12 가장 위험한 간격
13 문제를 푸는 관점을 바꿔라
14 계획을 세우지 않고 계획을 세우는 방법
15 0.79가 3.71보다 큰 이유
16 가장 부러운 사람
17 노력해야 하는 이유
18 가장 화려한 무덤
19 아버지의 마지막 선물
20 굳은 살과 흉터 만들기
21 `두근두근`은 무슨 뜻?
22 비교하고 싶은 당신에게
23 그녀의 그림을 뒤집어 놓은 이유

EPILOGU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