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와 줄리엣 (밀레니엄북스-10)

셰익스피어 | 신원문화사 | 2003년 03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5,100원

판매가 5,100원

도서소개

청춘의 정열과 아름다운 서정이 돋보이는 셰익스피어 순수 연애 비극의 걸작 「로미오와 줄리엣」, 주인공들의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 불운한 우연의 연속으로 베로나에서 추방되는 로미오! 그리고 이어지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의 결말인 두 청춘의 죽음은 결국 두 가문을 화해의 무드로 전개시킨다. 심한 종교적 갈등을 내포하고 있는 낭만 희극 「베니스의 상인」은 상자 고르기로써 남편감을 고르는 사건과 돈을 빌려주고 인육을 저당잡는 사건을 전개하면서 인간사의 사랑과 우정, 희망과 자비, 유머와 비통 등이 공존함을 보여 주고 인간의 존엄성에 대해 강하게 표명하고 있다.

저자소개

영국이 낳은 세계적인 시인, 극작가, 배우. 1564년 잉글랜드 중부지방의 소읍 스트래포드 어폰 에이본에서 중상류 상공인의 아들로 태어났다. 어렸을 때 가문이 몰락하여 고등교육을 받지 못했다. 18세인 1582년 앤 헤더웨이와 결혼한 그는 런던에 가서 극장의 잡역을 하다가 희극역 배우, 극작가로 성공했다. 당시의 작품으로는 「로미오와 줄리엣」, 경쾌한 희극시 「비너스와 아도니우스」등이 있다. 1700년대에 들어서 「햄릿」「오델로」「맥베드」「리어왕」등의 4대 비극을 발표했으며, 그 외 「줄리어스 시이저」「안토니와 클레오파트라」등의 비극과 희극 「자에는 자로」를 썼다. 그의 희곡은 뛰어난 언어의 사용과 신화와 상통되는 비극을 통해 인간사의 핵심을 드러내는 이야기로 영문학에서 가장 중요한 작가로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문학사와 연극사에 커다란 영향을 주었다.

목차소개

1. 로미오와 줄리엣 제1막 ~ 제5막 2. 베니스의 상인 제1막 ~ 제5막 작품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