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얼굴을 보여 줘

알렉스 쿠소 | 푸른나무 | 2010년 03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네 얼굴을 보여 줘』는 얼굴에 입은 화상 때문에 마스크를 쓴 채 외톨이가 되어 버린 나디아와 그런 나디아에게 마음을 열고 다가가는 티투앙의 이야기입니다. 결국 나디아는 티투앙 덕분에 얼굴을 가리고 있던 마스크를 벗어 버리게 됩니다. 그 과정이 따뜻하게 담겨 있습니다.

티투앙은 새 학교로 전학을 왔어요. 하지만 선생님이며 친구들 모두 낯설기만 해요. 게다가 축구를 못한다는 사실도 금방 들켜 버리고, 가장행렬 축제라는 얘기도 듣지 못해 혼자서만 변장을 하지 못해요. 애써 태연한 척하던 티투앙은 쓰레기통으로 분장한 나디아를 만나고, 자기도 모르게 뽀뽀를 하게 되는데…. 하지만 얼굴은 본 순간, 티투앙은 놀라고 말아요.

저자소개

저자 : 알렉스 쿠소
소개 : 1974년 프랑스 브르타뉴 지방의 작은 해안 도시 브레스트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조형미술과 방송영상을 공부했으며, 졸업 후 학생들을 가르치며 글을 쓰기 시작했다. 지금은 고향인 브르타뉴 지방에 머물며 꾸준히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발표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눈먼 소년 미로, 바다를 보다》, 《나만 빼고 뽀뽀해》, 《네 얼굴을 보여 줘》 들이 있다.

역자소개

역자: 유민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