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츠비 - 사르비아총서 630

F.스콧 피츠제럴드 | 범우사 | 2006년 01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제1차 세계대전 때 직접 전장이 되지 않았던 미국은 부를 축적하면서 강한 나라가 될 수 있었다. 그러나 물질의 풍요로움으로 도덕적 관념과 질서들이 와해되고, 타락으로 인해 사회 정신의 해체까지 이르게 된다. 미국의 정신은 '꿈의 실현'이다. 주인공 개츠비가 추구하는 것 역시 그 꿈의 실현이다. 그러나 아름답기는 하나 실체가 없는 환상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그 이상과 현실은 서로 부딪쳐 깨지고 만다. 잘못 자리잡은 사회의 현실 모습이 보여주는 비극적인 종말이 잘 형상화된 작품이다.

저자소개

미국 미네소타 주 세인트홀 태생으로 프린스턴 대학을 졸업하였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 군대에 들어가 육군소위로 임관되었다. 1920년 처녀작「낙원의 이쪽」이 출판되자 문학비평가들이 일제히 그 작품을 인정해주었고 많은 독자를 확보했다. 주요 저서로는「위대한 개츠비」가 있다. 그의 사후에 친구 윌슨과 에드먼드의 편집으로 그 작품과 유고집이 출판되었다.

역자소개

서울대 사범대 영어교육과를 졸업했고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미국 East-west Center와 Northem Illinois University에서 연구하고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문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단국대 문리대학장이고, 역서로는 「마지막 잎새」「가자에서 눈멀어」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제1장 제2장 제3장 제4장 제5장 제6장 제7장 제8장 제9장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