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 - 사르비아총서 626

펄 벅 | 범우사 | 2006년 02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미국의 유명한 여류 소설가 펄 벅 여사에 대해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중국을 제2의 고향으로 한 여사는 이 나라를 소재로 하여 많은 작품을 썼다. 이 《대지》는 도도히 흐르는 중국의 역사를 배경으로 하여 흙에서 태어나 흙과 더불어 살다가 흙으로 돌아가는 농부의 모습을 그린, 규모가 큰 명작으로, 여기서는 그 줄거리에 따라 중요한 대목을 요약했다. 여사가 《대지》를 쓴 것은 1931년으로, 그녀의 인생이 가장 무르익은 시기였다. 오랫동안 중국에서 살면서 보고 듣고 겪은 여러 가지 체험이 《대지》라는 작품으로 꽃을 피운 것이다. 여사는 이 《대지》에서 오직 선량한 중국 농민의 모습을 그리고 싶었다고 말하고 있다. 하지만 평범한 농민의 생활을 그리면서도 생명에 대한 인간의 애착과 부(富)에의 집착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저자소개

생후 3개월 때 선교사인 부모님을 따라 중국으로 건너간 펄 벅은 중국어를 영어보다 먼저 배웠으며 중국인 친구가 많았다. 그녀는 「대지」를 통해 전세계에 중국을 소개했으며, 중국인에게는 중국이 지닌 최대의 장점인 인생의 모든 목적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녀는 「대지」로 명성을 얻었고 퓰리처상을 받았으며, 1938년에는 노벨 문학상을 받았다. 그 후 사회사업에도 힘써 펄벅재단을 창설했다.

역자소개

함경남도 단천에서 태어났으며, 고려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다. 지로 등단한 이후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등 많은 책을 번역했다.

목차소개

▨ 이 책을 읽는 분에게 □ 주요 인물 대지 □ 해설 □ 연보 □ 저자 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