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역사 - 사르비아총서 623

M.일린 | 범우사 | 2006년 02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인류 역사의 발생과 변화 과정을 어린이와 청소년이 알기 쉽게 기술한 것이다. 인간은 어떻게 생겨났을까? 일하는 것과 생각하는 것을 어떻게 배웠고, 불과 쇠를 어떻게 손에 넣었을까? 그리고 어떻게 자여을 상대로 싸우고 이를 개조해 왔을까? 작가는 이러한 문제를 하나씩 풀어가면서 인류문화의 발전과정을 상세히 설멸하고 있다. 딱딱하기 쉬운 선사시대 이야기를 유려한 문장과 다양한 삽화로 재미있게 이끌어 가면서, 인간의 노력과 노동의 의미를 부각시키고 있다.

저자소개

(Mikhail Il'in, 1895∼1953) 옛 소련의 아동문학가. 본명은 일리야 야코브레비치 마르샤크.1895년 러시아 남부의 보로네지라는 도시에서 태어났다.가난 때문에 레닌그라드로 옮겨가 공장에서 노동을 하면서 레닌그라드 공업전문학교에 다니며 물리와 수학을 배웠다.학교와 공장에서 경험을 쌓아온 그는 과학의 진보가 엄청나다는 것을 깨닫고, 이 분야의 지식을 청소년들에게 전달하고자 1924년 경부터 일리인이라는 필명으로 잡지에 과학 이야기를 투고하였다.특히 제1차 5개년 계획에 관한 로 크게 성공을 거두어 고리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저서로 외에 , , 등이 있다.

역자소개

서울 출생.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역사학과 졸업. 현재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임.

목차소개

□ 이 책을 읽는 분에게 □ 머리말 인간-거 인(巨人) 제1장 인간은 어떻게 하여 인간이 되었을까 제2장 거인의 청년 시대 저자약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