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사르비아총서 621

루이스 캐롤 | 범우사 | 2006년 02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널리 알려진 세계 명작은 더 많은 아이들에게 읽히기 위해 개작을 하기도 하고, 삽화를 바꾸어 나오기도 하지요. 하지만 이 책은 원작에 충실하게 만들어졌어요. 그래서 그 가치가 아주 높답니다. 옮긴이의 자상한 해설이 들어가 있고, 이 책이 처음 출간되었을 당시의 삽화도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 원작의 맛을 새록새록 느낄 수 있어요. 끝도 없이 이어지는 이상한 나라에서 생기는 이상한 일들은 읽어내려가다 보면 모두 현실에서 한 번쯤은 생각해본 일임을 알게 될 거예요. 수다스러운 주인공과 착한 것과는 거리가 먼 이상한 나라의 동물들... 이 책에서는 수많은 상징들이 있다고 하는데 수학자로 더 유명한 루이스 캐롤이 숨겨놓은 코드들을 얼마나 찾아낼 수 있을까요? 오랜 세월 동안 걸작으로 칭송되고 있는 앨리스 이야기를 작가의 의도가 고스란히 살아 있는 이 책으로 다시 만나 보세요.

저자소개

Lewies Carroll(1832~1898)은 영국 북부의 시골 마을에서 태어났다. 국민학교 시절부터 수학의 재능이 뛰어나 Oxford 대학을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하고 수학교사가 되었으며, 결혼하지 않고 평생 대학 기숙사에서 살았다. 그리고 어려운 수학을 연구하는 틈틈이 시나 소설을 쓰고 극이나 무대를 사랑하였다. 괴짜였지만, 몹시도 아이들을 좋아하여 그들에게 이야기해 주는 것이 즐거움이었다.

목차소개

□ 이 책을 읽는 분에게 토끼 굴로 내려가다 눈물 속으로 빠지다 코커스 경주와 긴 이야기 토끼의 심부름을 하다 송충이의 충고 돼지와 후춧가루 미치광이들의 티 파티 여왕의 크로케 경기장 못난 자라의 이야기 왕새우의 카드릴 춤 누가 파이를 훔쳤을까? 앨리스의 증언 □ 작가에 대하여 □ 작품 후기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